STAT 스탯 토큰 바이비트 현물 상장 스테이킹 연이율 999%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입니다.


연일 미국 Fed의 금리 인상 발표와 함께 기준 금리와 관련한 뉴스가 가상화폐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분위기가 아주 뜨거운 상태입니다.


금리라 하면 은행 적금을 대표적으로 말씀드릴 수가 있는데 가상화폐 시장에도 적금과 같은 금융 상품이 존재합니다.


적금뿐만 아니라 예금, 대출, 보험 등 은행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금융상품 서비스를 바이비트와 같은 거래소를 통해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금일 오후 7시에 바이비트에 상장될 현물 스탯 토큰에 대한 소식과 이벤트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STAT이란?

스탯(STAT) 토큰은 세계에서 가장 최초로 트레이더의 전략을 NFT를 통해 발행시켜 이를 자산화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플랫폼입니다.


스탯 플랫폼은 소셜 트레이딩의 산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트레이더들의 권리 및 신뢰 등 잇따라 발생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스탯은 이러한 문제들을 보안하고자 NFT를 이용해 각 각의 트레이더를 평가할 수 있고 매매내역 구독 및 최우수 트레이더 매매내역 구독권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수익성이 높은 검증된 최우수 트레이더의 매매내역 구독권을 NFT 화를 통해 지급함으로써 프로젝트 개발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STAT 코인의 상장?

우선 이 스탯이 오늘 오후 7시 바이비트 현물 거래소에 상장을 알릴 예정이며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세계적인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비트에서 상장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는 큰 호재로 작용될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트레이딩에 유능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스탯을 통해 자신의 매매내역 구독권을 NFT 형태로 만들어 이것을 경매에 올려 수익을 창출해 내는 구조라고 합니다.


또한 스탯(STAT)은 클레이튼을 기반으로 한 NFT 형태로 여러 글로벌의 대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탑 급 트레이더들을 귀여운 캐릭터들로 NFT 화 시켜 경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60만 STAT Bybit Staking

STAT의 바이비트 현물 마켓 상장을 기쁜 소식과 함께 바이비트에서 60만 상당의 스테이킹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스탯 토큰을 이용해 최대 2000 STAT까지 스테이킹이 가능하고 스테이킹 풀이 최대 999%의 이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해요.


1일: 최대 2,000 STAT 까지 스테이킹 가능합니다


2일: 이자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3일: 전날 발생한 수익이 자동으로 자산관리 계정에 입금되며토큰이 스테이킹되어 있다면 이벤트 마지막 날까지 매일 입금됩니다.


스테이킹 해지는 언제든지 본인이 원하면 해제할 수 있다고 하니 코인 시세 하락에도 걱정 없이 스테이킹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Earn 탭의 Bybit Savings를 클릭해 STAT의 Stake Now를 클릭하시면 스탯 스테이킹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최대 2,000 스탯 토큰까지 스테이킹을 진행할 수 있으며 스테이킹을 시작한 바로 다음날부터 이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금일 현물 마켓에 상장된 STAT 매수를 통해 스테이킹 하시면 되는 것이니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AT토큰 스테이킹의 연이율은 최대 999%에 달하는 역대급의 고이자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최대 999%의 연이율이라 하면 하루에 약 3%에 가까운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이용하는 금융 서비스의 적금의 경우 연이율이 조금이라도 높으면 예치할 수 있는 금액이 한정적인데요.


STAT 스테이킹의 경우 최대 2000 STAT까지 스테이킹이 가능하다고 하니 많은 STAT을 스테이킹 하게 되면 그에 따르는 수익도 더욱 커질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 오후 7시부터 8월 10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기간 잘 참고하여 이벤트에 참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7일 오후 7시 바이비트 현물 거래소에 상장된 스텟(STAT) 코인과 스테이킹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연이율이 최대 999%의 규모는 아마 스테이킹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의 이자율인지 스테이킹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통상 고이자율의 스테이킹 상품은 위험성을 먼저 고려하실 수 있지만 앞서 언급 드렸다시피 스테이킹 자산을 언제든지 자율적으로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스테이킹이 가능해요.


STAT의 상장 소식과 스테이킹 이벤트 오후 7시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