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TA 언제나 수익을 안겨다 준 바이비트 8번째 런치패드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7번째로 진행되었던 바이비트의 런치패드 IZI 토큰은 최초 0.04달러에 상장되어 0.9달러까지 상승해 약 2100%의 상승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는 꽤나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는 정기적인 이벤트로 볼 수 있는 런치패드는 참여자가 늘어날수록 신규 상장 토큰의 상승폭 또한 점차 높아지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 흐름입니다.


런치패드가 무엇인지는 알고 있지만 참여하지 않고 지켜만 보던 분들은 굉장히 아쉬워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분들을 포함해 많은 트레이더들을 위하여 오늘은 8번째 KASTA 바이비트 런치패드에 대해 꼼꼼히 전달해 드리니 내용 상세히 확인해 보시고 한 번 참여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역대 런치패드의 결과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런치패드 소식이 나올 때마다 그 소식과 이전의 소식을 함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바이비트에서 진행된 최초의 런치패드인 BIT 비트다오의 신규 상장 가격은 1.5 달러이며 바이비트 내에서 이벤트 참여나 런치풀에 사용하여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2의 BNB라는 수식어가 아닌 이젠 바이비트의 거래소 코인으로 정말 성장해 나갔다고 볼 수도 있을 정도로 점차 자리를 잡아가니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하기 위한 용도나 상승 추세에 폭발적인 상승을 보일 것을 기대하고 투자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2번째로 진행된 CBX는 상장 가격이 0.1달러이며 17.99 달러란 믿기지 않는 수준까지 올라 중간에 팔지 않고 계속 가지고 가신 분들은 17890%의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3번째로 진행되었던 GENE 토큰은 5달러에 상장되었고 20달러 선을 터치 후 내려오는 듯 보였지만 다시금 상승해 30달러까지 상승해 이 또한 홀더분들이셨다면 폭발적인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4번째의 PTU는 0.25달러에 상장되었음에도 30달러까지 폭등하여 앞 전의 런치패드 결과와 마찬가지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사례입니다.




5번째로 진행된 SIS 토큰은 최초 1달러란 가격에 상승한 후 7.3 달러를 기록하여 적지 않은 이득을 보았으며 6번째로 진행되었던 REAL 토큰은 전과 동일한 1달러에 상장된 후 21.55까지 급격히 상승하여 본격적으로 트레이더들이 런치패드에 참여할 수 있었던 확신을 심어주는 시기였습니다.


7번째로 진행되었던 IZI 이즈미 토큰은 0.04라는 한화로 약 40~50원 수준의 가격에 상장되었지만 0.9달러 즉 천 원을 넘어가는 수준까지 오르게 되었으니 어느 정도로 폭발력 있게 상승하였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KASTA 토큰

매번 안정적이고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는 유망한 코인들만 간추리고 간추려서 시장에 내어놓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바이비트의 런치패드 8번째는 바로 KASTA입니다.


KASTA는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모바일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는 플랫폼인데요.


P2P 결제를 더욱 효율적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구축하며 세계적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경제로 점차 변화하도록 이를 지원하고 있는 플랫폼에 해당합니다.


기존 방식의 금융 결제 시스템이 가지고 있던 한계점을 넘어설 수 있고 비트코인이라는 암호화폐의 대장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어 더 높은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촉진하는 역할을 수행하기도 하는 것이죠.


간단한 앱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암호화폐를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고 국가 간 경계에도 영향을 받지 않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KASTA 토큰 개요

토큰 이름: KASTA

총 공급량: 1,500,000,000 KASTA

총 할당량: 25,000,000 KASTA (총 공급량의 1.67%)

유저별 하드캡: 9,500 KASTA

가격: 1 KASTA = $0.04 (BIT와 KASTA의 최종 환율은 신청 기간 전에 확정)

형식: 다중 신청 가능 (Multiple subscription supported)

커밋(commit) 토큰: BIT


KSATA 런치패드는 지금껏 그래왔듯 BIT의 보유량에 따라 지급받는 신규 상장 토큰의 수가 달라지기 때문에 비트다오를 얼마나 보유하느냐가 관건입니다.




KASTA 런치패드 진행 일정

1. 스냅샷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2월 31일 오전 9시~2021년 1월 5일 오전 8시 59분


2. 커밋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월 5일 오후 12시 30분~2021년 1월 5일 오후 7시 59분


3. 분배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월 5일 오후 8시~2021년 1월 5일 오후 8시 59분


4. KASTA/USDT 현물 상장 시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월 1월 5일 오후 9시


8번째로 진행되는 KASTA 런치패드에 트레이더님들께서 수령하실 수 있는 하드캡은 9,500 KASTA이며 역대 진행되었던 런치패드와 비교하면 비교적 많은 수량에 해당합니다.


스냅샷 시작일은 12월 31일 오전 9시이니 금요일인 내일부터 스냅샷이 시작되며 1월 5일인 다음 주 수요일 오전 8시 59분까지 각 트레이더들의 BIT 보유량을 측정한 후 커밋 한 수량만큼 KASTA를 차등 분배하게 됩니다.




직전에 진행되었던 런치패드 방식과 마찬가지로 BIT는 현물 지갑과 선물 지갑 그리고 ByFi 센터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수량을 측정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냅샷이 시작된 시점 이후 한국 시간 기준으로 익일 오후 12시인 점심부터 트레이더 분들께서 보유 중인 BIT는 런치패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스냅샷 기간 중 BIT를 성실히 모아 런치패드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커밋 기간인 1월 5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7시 59분 사이에 Commit Now를 클릭하여 참가하셔야 합니다.


커밋 중엔 보유 중인 모든 BIT에 락이 걸리며 추가로 인출이나 이체, 트레이딩에도 사용하실 수 없으며 오후 8시엔 분배 기간으로 넘어가 트레이더분들이 커밋 한 비트다오가 KASTA로 변환되어 지급되는 수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커밋 한 BIT / 모든 참가자가 커밋 한 전체 BIT) * 프로젝트에 할당된 총 KASTA


위 공식을 통해 분배 기간 전 간략한 계산 정도는 가능하니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알아보실 수 있겠죠.


1월 5일 오후 9시부터는 KASTA가 현물 마켓에 상장되어 정상적으로 매매를 통해 수익을 기록하실 수 있습니다.




KASTA 런치패드는 현물 지갑과 선물 지갑 ByFi에 보유 중인 BIT를 모두 스냅샷 기간 중 트레이더가 가지고 있는 비트다오 수량에 포함시킬 수 있지만


커밋을 진행하기 이전엔 선물 지갑에서 보유 중인 BIT를 현물 지갑으로 옮기셔야 합니다.


ByFi의 BIT 또한 Commit Now를 눌러주기 전 스테이킹 해지를 진행해야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 Orders&Trades>왼쪽 하단 Launchpool>Redeem




오늘은 매번 기대감을 상승시켜주는 바이비트의 런치패드 그 8번째 KASTA 토큰과 관련된 일정에 대해 보다 자세히 전달해 드렸습니다.


이제는 런치패드에 대해 아는 분들이 늘어나 커밋양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런치패드에 대해 알고는 있지만 해외거래소를 이용한다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지레 겁을 먹고 시도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각 이상의 수익을 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는 좋은 수단이 되어 주고 있는데도 말이죠.


BTC의 조정으로 현물 매매가 쉽지 않으시다면 바이비트에서 마진 거래나 런치패드에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런치패드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링크를 남겨드리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