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I 런치패드 Bybit 를 통해 참여하는 7번째 이벤트


안녕하세요.


암호화폐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 소식통 BitKR 입니다.


6번째 런치패드도 성공적으로 끝마치게 되었는데 1달러에서 21달러까지 상승하게 된 REAL 런치패드 참여하셨던 분들 있으신가요?


REAL은 역대 런치패드에 비해 큰 하락 없이 지속적으로 상승을 이어나가 토큰의 미래 가치가 어느 정도 될지 트레이더들의 기대를 엿볼 수 있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진행되었던 REAL 런치패드에 참가하여 꾸준히 가지고 있던 분들이라면 오히려 큰 이익을 보셨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7번째 바이비트 IZI 런치패드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니 아직도 참여해 보지 않은 분들은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역대 런치패드 진행 결과는?

매 런치패드가 진행되기 이전엔 역대 진행된 런치패드들의 결과가 어떠했는지 쭉 한번 소개해 드려 왔습니다.


첫 번째로 진행된 BIT 비트다오는 1.5달러에 상장되어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현재 바이비트의 이벤트에 참여하는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거래소 코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미래의 가치가 어느 정도로 상승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두 번째인 CBX 토큰은 0.1달러에 상장하여 17.99달러까지 꾸준히 홀딩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17890%라는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인 GENE 초큰은 5달러 상장 이후 20달러를 찍고 하락으로 돌아선 듯싶었으나 30달러까지 상승하여 시세를 유지 중이며 네 번째 진행되었던 PTU 토큰은 0.25달러라는 비교적 낮은 가격에 상장되었지만 30달러까지 급격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6번째 REAL 진행 결과는?

다섯 번째인 SIS 토큰은 1달러에 상장한 이후 7.3달러까지 상승을 이어나갔습니다.


얼마 전 마무리된 여섯 번째 런치패드인 REAL 토큰은 최초 1달러에 상장된 후 21.55달러까지 상승해 트레이더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약 2,000%에 달하는 수익률이라니 일반적인 현물거래로는 만나기 힘든 수준이죠.




IZI 토큰 소개

이즈미 파이낸스(IZI)는 유니스왑 V3가 탑재되어 있는 이더리움에서 멀티 체인이 가능한 유동성 공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동성을 공급하는 사람들이 유니스왑 V3의 수수료만이 아닌 추가적인 유동성을 얻도록 도와줄 수 있는데 IZI는 위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는 이즈미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유틸리티 토큰이며 교차 체인 거래의 수수료나 인센티브 풀 설정과 다양한 툴 사용에 대한 지불 시 사용합니다.




IZI 토큰 개요

토큰 이름: IZI

총 공급량: 2,000,000,000 IZI

총 할당량: 11,250,000 IZI (총 공급량의 0.5625%)

유저별 하드캡: 10,000 IZI

가격: 1 REAL = $0.04 (BIT와 IZI의 최종 환율은 신청 기간 전에 확정)

형식: 다중 신청 가능 (Multiple subscription supported)

커밋(commit) 토큰: BIT


IZI 런치패드는 역대 바이비트 런치패드와 동일하게 비트다오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관건입니다. 런치패드로 참여 유저들에게 할당되는 토큰은 20억 개 중 1,125만 개이며 총 공급량 중 0.5625%입니다.




IZI 런치패드 세부 진행 일정

1. 스냅샷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2월 15일 오전 9시~2021년 12월 20일 오전 8시 59분


2. 커밋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2월 20일 오후 12시 30분~2021년 12월 20일 오후 7시 59분


3. 분배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년 12월 20일 오후 8시~2021년 12월 20일 오후 8시 59분


4. IZI/USDT 현물 상장 시간 - 한국 시간 기준

2021월 12월 20일 오후 9시

IZI 런치패드에 참여해 수령하실 수 있는 유저별 하드캡은 10,000 IZI로 이전에 진행되었던 런치패드들과 비교하면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냅샷의 시작일은 12월 15일 오전 9시부터 12월 20일 오전 8시 59분까지로 기존 런치패드들에서 계속해서 말해오듯 비트다오를 보유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스냅샷 기간인 15일 오전 9시부터 트레이더들이 보유 중인 BIT 보유량을 측정하기 때문에 5일 동안 많은 BIT를 확보해 나가셔야 합니다.


이전 회차에 진행된 REAL 런치패드와 마찬가지로 현물과 선물 그리고 ByFi 지갑에 보유 중인 모든 BIT의 수량을 측정하게 되며 UTC+9인 한국 시간 기준 익일 12시에 각 트레이더가 보유한 BIT의 수량은 런치패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IT를 성실히 매수하신 분들은 청약에 참가 의사를 밝히겠다는 Commit Now를 클릭해 주셔야만 정상적으로 런치패드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합니다.


12월 20일 오후 12시 30분 즉 점심부터 오후 7시 59분까지는 신규 상장 토큰인 IZI를 수령하기 위해 런치패드 페이지에 방문하여 청약을 신청하셔야 하며 커밋 이후 보유 중인 BIT에는 락이 걸려 이체, 인출, 트레이딩의 행위에 일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오후 8시부터는 청약을 신청한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IZI를 분배하게 되는데 계산 공식은 역대 런치패드와 크게 다를 것이 없습니다.


(고객님이 커밋한 BIT / 모든 참가자가 커밋한 전체 BIT) * 프로젝트에 할당된 총 IZI.


오후 9시부터는 분배되어 보유 중인 IZI 토큰을 현물 매매를 통해 거래하여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IZI 분배량에 따라 기존 보유 중이었던 BIT에서는 분배된 IZI 만큼 차감이 이루어지고 락이 걸려 있던 BIT는 모든 락이 해제되며 다시 거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IZI 런치패드는 기존 런치패드들과 마찬가지로 현물 지갑에 혹은 마진과 ByFi에 보유 중인 BIT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진 지갑에 보유 중이던 BIT는 청약에 참가하기 전 모든 보유량을 현물 지갑으로 옮기셔야 하고 ByFi 지갑에 런치풀한 BIT도 청약 전 스테이킹을 해지하여야만 정상적으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 Orders&Trades>왼쪽 하단 Launchpool>Redeem




오늘은 바이비트 런치패드 그 7번째인 IZI 토큰의 런치패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직까지 해외거래소가 어려워서 혹은 익숙지 않아서 다양한 이유로 참여하지 않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많은 트레이더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차를 거듭해갈수록 수익률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BIT의 가치 상승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요즘 쉽지 않은 현물 거래로 고민이시라면 런치패드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달성해 보세요.


런치패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바이비트의 런치패드 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