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okishi 바이비트 현물 마켓 최초 상장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현물거래만으론 꾸준한 수익을 내는 것이 쉽지 않은 요즘 런치풀 혹은 런치패드 등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수단을 찾아 나서고 있는 분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로 런치패드에 참여하고 있는 트레이더님들도 증가하고 있고 예치되는 BIT의 수량도 증가하고 있어 마냥 트레이딩에만 관심을 두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이런 결과만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현물 코인을 보유하는 도중 스테이킹도 꾸준히 한다면 계속해서 자산을 늘려나갈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홀딩을 하기 위한 분들은 스테이킹 상품으로 계속해서 수익을 내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비트다오를 이용한 Geesokishi 런치풀과 이후 신규 상장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ensokishi MV?

MV는 13년 전 출시된 Elemental Knights라는 MMORPG의 최신 버전으로 일본의 GameFi 프로젝트인 겐소키시의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플레이어들은 Gensokishi를 통해 NFT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생성하고 획득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들은 본인이 소유한 캐릭터를 위해 패션 아이템 또는 장비, 소유 중인 토지와 건물 몬스터의 아이템 등을 NFT로 제작 및 거래할 수 있습니다.


MV는 홀더들을 대상으로 게님 내부적인 혹은 외적인 여러 권리들을 제공할 예정에 있으며 게임 아이템 제작과 정책 설계에 참여하고 내부의 화폐로 사용되는 ROND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MV 스테이킹

1월 27일 바이비트에 런치풀 이후 상장된 MV는 플렉시블 스테이킹 상품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최대 9%에 달하는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이 시작되었던 날짜는 1월 19일이며 스테이킹에 사용되는 토큰은 BIT 비트다오로 비트 풀은 12,500,000MV입니다.


스테이킹에 사용되는 최소 금액은 50BIT이며 최대 스테이킹 금액은 30,000BIT입니다.


1월 26일까지 총 일주일 간 진행된 이후 스테이킹에 참여한 보상으로 MV를 지급하며 27일에는 현물 마켓에 상장이 진행되었습니다.




바이비트 최초 상장

Gensokishi는 1월 27일 오후 7시에 바이비트 현물 마켓에 최초로 상장되었습니다.


최초 상장가는 0.02달러이며 0.6달러까지 치솟아 스테이킹을 통해 MV를 수령했던 분들이라면 괜찮은 수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현재는 하락 이후 다시금 상승하여 0.37달러까지 올라 다시금 반등하는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500,000 MV 상금풀

Gensokishi의 상장을 기념해 바이비트에서는 MV의 입금 및 거래를 진행하는 트레이더들에게 500,000MV 상금풀을 설정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국내 시간(UTC+9) 기준 1월 26일 오후 7시부터 2월 6일 오후 7시까지인데요.


이벤트 기간 중 MV로 많은 거래를 달성하고 입금하는 트레이더가 상금풀에서 더욱 많은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X= 총 MV 입금액과 현물거래를 통해 구매한 총 MV의 합계에서 판매한 총 MV와 인출한 총 MV의 합계를 뺀 값입니다.


Y=예치된 총 MV와 현물거래를 통해 구매한 총 MV의 합계에서 판매한 총 MV와 인출한 총 MV의 합계를 뺀 값입니다.


상금 풀에 참여한 트레이더가 받을 수 있는 보상은 X/Y*500,000를 대입해 계산하실 수 있는데요.


MV보상은 이벤트 종료로부터 1개월 이내에 현물 계정으로 자동 적립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첫 등장부터 트레이더들에게 많은 혜택을 안겨주었던 Gensokishi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스테이킹을 통해 MV코인을 지급하고 상장과 동시에 상금 풀까지 진행하여 전 과정에 참여한 분이라면 꽤 괜찮은 수익을 기록할 수 있는데요.


MV 코인의 현물 거래를 통해 수익을 기록하고 상금 풀을 통해 또 한 번 보상을 수령해 보세요.


바이비트의 BIT 비트다오는 거래소 내의 다양한 혜택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현물거래와 선물거래 런치패드 런치풀 등 거래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수단과 보상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단순 트레이딩만으로 수익을 내는 것이 쉽지 않다면 BIT로 새로운 투자법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