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Y 코인 바이비트 런치패드 일정과 소식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2000만 원 선에서 횡보를 뚫고 드디어 3000만 원을 돌파하여 이를 기념하듯 바이비트에선 다양한 프로젝트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가상화폐 투자에 혼자서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투자자분들을 위한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도 많은 이용자들이 찾으며 반응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며칠 전 진행됐던 OBX 런치패드 소식과 이어서 이번 소식은 바이비트의 신규 런치패드 프로젝트 DEFY와 관련하여 내용 알려드릴 테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DEFY 코인

DEFY는 P2E(Play To Earn)와 M2E(Move To Earn)의 모델을 혼합한 Polygon Layer2 기반으로 구축된 NFT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대표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테픈 코인의 경우같이 NFT 화 되어 있는 운동화를 구매하여 토큰을 채굴하는 개념과 P2E(Play To Earn)와 같이 게임을 하며 가상현실에서 얻은 아이템 등을 판매하여 토큰을 채굴하는 개념을 합한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게임 내 DEFY 마스크 구매를 통해 실제 GPS를 기반으로 게임이 안내하는 위치로 가 여러 퍼즐 퀘스트들을 풀어가며 FCOIN 토큰들을 모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얻은 FCOIN을 플렛지를 통해 DEFY 토큰으로 스왑하는 방식이며 쉽게 설명하면 흔히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포켓몬Go'와 같이 맵을 기반으로 한 게임을 통해 직접 몸소 움직이며 게임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EFY 토큰 개요

• 토큰 이름: DEFY

• 총 분배 개수: 12,600,000 DEFY

• 신청자 당 한도: 18,750 DEFY

• 가격: 1 DEFY = $ 0.024

(BIT과 DEFY 간 환율은 청약 기간이 시작될 때 확정)

• 신청 토큰: BIT


바이비트 런치패드의 새로운 프로젝트 DEFY 출시에 관해서 알려 드리자면 DEFY 런치패드를 이용하기 위해선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하실 수가 있는데요.


BIT를 활용해 런치패드를 참가할 수 있고 아니면 USDT를 활용한 복권 방식으로 참가하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 런치패드를 이용해 보신 분이라면 동일한 방식의 런치패드의 방식이니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세요.




비트다오(BIT)를 이용한 런치패드 방식

신규 상장 예정인 DEFY 런치패드는 해당 스냅샷 기간 동안 BIT를 매수하거나 보유하여 그 보유 중인 수량을 바이비트에서 확인받으셔야 하고 런치패드 기간에 성공적으로 청약을 진행하신다면 DEFY 토큰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BIT를 통해 런치패드에 참가한 투자자에게 분배되는 총 DEFY 토큰의 개수는 1260만 개이며 해당 런치패드에서 수령할 수 있는 1인당 DEFY 토큰 한도는 최대 18,750개입니다.




USDT를 이용한 복권 방식

앞서 언급 드린 것처럼 USDT를 이용한 복권 방식으로도 DEFY 토큰을 수령하실 수가 있는데요.


복권 방식을 통해 트레이더에게 분배되는 총 토큰의 수량은 540만 개의 DEFY 토큰이며 해당 복권에서 당첨자 총 인원은 12,000명으로 복권에 당첨된 트레이더 한 명 당 450개의 DEFY 토큰을 수령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FY 런치패드 일정

1. 스냅샷 기간

8월 10일 오전 9시 - 8월 15일 오전 8시 59분


2. 신청(커밋) 기간

8월 15일 12시 30분 - 오후 7시 59분


3. 토큰 분배기간

8월 15일 오후 8시 - 오후 8시 59분


4. 상장 시간

8월 15일 오후 9시


DEFY런치패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BIT를 활용해 DEFY 런치패드에 참여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갑에 최소 50BIT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복권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경우 하루 평균 100USDT를 보유하고 있어야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확인해 주셔야 하고 BIT와 DEFY의 환율은 청약 기간이 시작되면 책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인 런치패드와 같이 소유한 BIT 수량에 따라 배분되는 DEFY의 개수가 달라질 수 있으니 많은 BIT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복권에 참여하신 트레이더 분들도 해당 복권 참여를 위해 지불하신 USDT는 신청한 USDT를 이벤트 종료 시점에 다시 수령하실 수 있으니 자산의 여유를 두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BIT와 USDT로 각 각의 방식으로 청약을 진행 하더라도 공통적으로 스냅샷 기간이 완료된 이후에 진행되는 구독 기간 안에 꼭 Commit NOW를 클릭하셔야만 DEFY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8월 15일 오후 9시 상장을 준비 중인 DEFY 런치패드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비트다오(BIT)는 BNB나 FTT처럼 해당 거래소에서 범용성 있게 활용되는 토큰입니다.


바이비트를 주로 이용하시는 트레이더라면 비트다오(BIT)를 이용해 런치패드를 비롯한 여러 가지 런치풀, 스테이킹 등의 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으니까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진행해 보시길 바라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