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스테이킹 바이비트 KLAY 듀얼에셋 313%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최근 바이비트 듀얼자산이 업데이트되며 많은 부분에 개선이 있었다고 알려드렸죠.


스테이킹을 진행하는 트레이더들이 직접 느낄만한 부분은 APY가 300~400%로 대폭 상향되었다는 것인데요.


이번엔 스테이킹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코인까지 더해져 연일 긍정적인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클레이튼 스테이킹 바이비트 듀얼에셋에 등록된 소식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Dual Asset

클레이튼 스테이킹은 바이비트의 Earn탭 Dual Asset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듀얼에셋은 시장의 변동성이 낮은 경우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 상품인데요.


비트다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듀얼에셋에 활용되는 코인들의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하는 것이 핵심인 투자 방법입니다.


만기일 도래 시엔 암호화폐로 돌려받아 수익을 낼 수 있고 지급되는 보상을 특정 코인의 시세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방식입니다.




왜 듀얼자산인가?

듀얼자산이 가지는 최대 장점은 미래를 정확히 예측했다면 그만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단 것인데요.


장기적으로 암호화폐를 보유하는 것에 목적을 둔 분들은 장기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보단 듀얼자산을 진행하는 것이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른 스테이킹 상품보다 예치 후 만기일에 도래하는 기간이 짧은 편이기 때문에 관리도 어렵지 않은 편에 속합니다.




보상이 달라지는 이유?

지급되는 보상이 달라지는 것은 예치에 사용한 코인과 실제로 지급되는 코인이 달라질 수 있음을 말하는데요.


이를 이해하기 위해선 정산가격 그리고 벤치마크 가격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정산가격은 예치에 사용한 코인이 만기 시점에 도달했을 때의 가격이며 벤치마크 가격은 예치에 사용한 코인이 예치가 시작되는 시점의 가격입니다.


정산가격>벤치마크가격 = 스테이블코인

벤치마크가격>정산가격 = 예치에 사용한 코인




KLAY Dual Asset

21종 이상의 코인들을 이용해 자산을 예치할 수 있는 바이비트의 듀얼자산에 클레이튼 스테이킹이 추가되었습니다.


KLAY는 카카오의 암호화폐로 클레이튼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바이비트에선 이미 현물과 선물 시장에 상장되어 있어 클레이튼을 보내는 것으로 Earn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KLAY는 최대 313%의 APY로 제공되며 예치 결과는 앞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각 시점의 가격에 따라 달라져요.




오늘은 바이비트 듀얼에셋에 출시한 클레이튼 스테이킹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클레이튼은 카카오의 KLAY 생태계에서 활용되는 코인으로 다른 코인 대비 안정적인 것이 특징인데요.


이런 이유에서 장기적인 투자를 목적으로 꾸준히 사 모으는 것에만 집중하고 별다른 수익을 내지 않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바이비트에선 듀얼에셋으로 단기적인 스테이킹 상품에 투자를 해 볼 수 있으니 새로운 투자를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