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가미 PLY 런치패드 연달아 진행되는 12번째?!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바이비트하면 떠올릴 수 있는 코인은 바로 BitDAO라고 할 수 있고 이는 런치풀이나 런치패드를 포함한 여러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얼마전 마무리된 바이비트의 11번째 APEX 런치패드는 10배에 가까운 상승이 나와 많은 토큰을 받은 분들은 적지 않은 이득을 보셨을 텐데요.


런치패드는 항상 받기까지 많은 기대가 되고 이후에는 아쉬움을 남기지만 이번엔 곧바로 신규 토큰의 런치패드가 이어져 기대를 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오리가미 PLY 런치패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LY 오리가미는?

벌써 12번째에 달하는 런치패드의 신규 상장 토큰인 오리가미 런치패드는 PLY 토큰이 지급될 예정인데요.


PLY 토큰은 이더리움의 확장 솔루션 AURORA의 자금 시장 AURIGAMI의 생태계에서 활용되는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오리가미는 Aurora 생태계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Aurora를 통해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리가미는 장기보유하는 인내심이 아주 강한 트레이더들이 더욱 빠른 속도로 대량의 PLY를 청구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이외에도 stNEAR나 LP토큰 등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자산을 담보로 잡고 상환하는 방식을 구현하였고 자본의 효율성 그리고 유용성 확보를 위해 DeFi 대출을 실현해 담보의 규모를 대폭 축소시켰습니다.




PLY 토큰 개요

토큰이름: PLY

총 공급량: 10,000,000,000 PLY

총 할당량: 200,000,000 PLY(총 공급량의 2%)

유저별 하드캡: 80,000 PLY

가격: 1 PLY = $0.005(BIT와 PLY의 최종 환율을 신청 기간 전에 확정)

커밋(commit) 토큰: BIT


오랜만에 돌아온 런치패드의 12번째로 11번째인 APEX의 런치패드가 진행된 후 즉시 진행되는 런치패드입니다. 오리가미 런치패드는 APEX 런치패드와 같이 두 가지 형태로 런치패드에 참여하고 PLY토큰을 수령해 보실 수 있습니다.




BIT 커밋

기존 런치패드와 동일하게 BIT를 이용해 청약에 참여하면 BIT를 이용하여 스냅샷 기간 중 정상적으로 보유 중인 BIT에 대해 인정받으실 수 있고 이번 런치패드를 통해 지급하는 PLY의 전체 수량은 200,000,000 PLY이며 트레이더님들이 BIT를 이용해 수령할 수 있는 PLY의 최대 수량은 80,000 PLY입니다.




복권 신청

복권에 참여하시는 경우 이전과 같이 USDT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경우 트레이더님들은 총 4,000 PLY를 수령할 수 있고 복권에 참여하는 전체 인원 중 10,000 명이 신규 토큰을 수령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이 좋겠죠?




런치패드 진행 일정은?

1. 스냅샷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04월 30일 오전 9시~2022년 05월 05일 오전 8시 59분


2. 청약 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05월 05일 오후 12시 30분~오후 7시 59분


3. 분배기간 -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05월 05일 오후 8시~오후 8시 59분


4. PLY/USDT 현물 상장 시간 - 한국 시간 기준

2022년 05월 05일 오후 9시


BIT를 이용해 청약을 신청하시는 경우엔 일 평균 BIT의 잔고는 꼭 50BIT 이상을 유지해 주셔야 참가가 가능하며 참여에 사용한 BIT의 수량에 의해 지급되는 PLY 토큰의 수량이 결정됩니다.


복권에 참여하시는 경우엔 이전과 동일하게 일 평균 100 USDT 이상의 잔액을 보관해야 제대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다오를 활용하시는 경우엔 스냅샷이 종료된 후 청약 신청 기간 중 Commit Now 신청하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복권에 참여하는 것도 동일하게 100USDT를 활용해 참여하셔야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복권의 경우 중복 수령이 불가능하며 반드시 트레이더 1인당 단 하나의 복권만 수령가능합니다.


반드시 주의할 점은 청약 신청에 사용한 자산은 신규 토큰이 지급되기 이전까진 다른 용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PLY의 현물페어는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2022년 05월 05일 오후 9시에 상장하니 오리가미 런치패드에 참여하여 PLY 신규 토큰을 수령하고 이를 매도할 목적이라면 오후 9시를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11번째 런치패드 이후 연달아 진행되는 12번째 오리가미 PLY 런치패드에 대한 정보와 일정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런치패드는 바이비트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BitDAO를 활용하여 청약에 참가해 신규토큰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트다오는 런치패드 외에도 런치풀 또는 NFT 마켓에서 활용하거나 여러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전과 다른 방식으로 많은 변화를 맞이한 런치패드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