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다오 활용법과 리브랜딩 소식!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거래소 코인 하면 바이낸스의 BNB FTX 거래소의 FTT 등을 쉽게 떠올리실 수 있으신데요.


요즘은 바이비트하면 제2의 BNB라며 BitDAO를 떠올리기도 합니다. 비트다오는 런치풀이나 런치패드 등의 여러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활용해 생각지 못한 큰 이득을 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비트다오 활용법과 리브랜딩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BYBIT는 2022년 3월 한 달 동안 BitDAO의 금고에 6,600만 달러란 큰 규모의 자금을 기여하였으며 이런 바이비트의 BitDAO에 대한 지원은 꾸준할 것이라 합니다.


바이비트는 DeFi의 미래에 대해 많은 확신을 가지며 성장을 위해 다양한 부분에서 기여하고 있는데요.


바이비트는 디파이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 나가는 트레이더들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BitDAO 생태계의 거버넌스 토큰인 비트다오 활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BIT의 알찬 활용법은?

가장 먼저 쓰임새가 널리 알려진 것은 바로 신규 토큰을 수령하는 런치패드입니다.


런치패드는 BIT를 보유한 수량만큼 청약 신청을 통해 신규 토큰을 수령하고 이를 다시 매도하거나 장기간 보유해 큰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


런치패드는 최근 2.0으로 업데이트하며 BIT를 이용하는 방식과 USDT를 이용한 복권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런치패드 외에도 Dual Asset Mining의 투자 상품에 BIT를 스테이킹함으로써 적정 수준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새로 출시한 BIT/DAI나 BIT/USDT BIT/USDC, BIT/BTC 등의 거래에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BYBIT는 비트다오의 목표 중 하나인 WEB 3.0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는데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BIT의 바이백 BIT의 유동성 보유나 신규파트너쉽, BitDAO의 리브랜딩 등을 통해 강화를 위한 모습을 보이니 관련 소식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BIT의 바이백

일일 목표 매입 수준인 70만 달러로 시작하는 비트다오의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BitDAO의 금고를 늘려 나가고 다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비트다오를 활용한 솔라나와 아발란체 등 POS 자산에 투자를 제안하고 BIT의 락업을 위해 유동성 스테이킹 NFT의 도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BIT의 유동성

스시스왑에서 지난 4월 26일 이후엔 BIT의 인센티브가 종료되며 BIT와 ETH의 유동성 제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BitDAO의 금고를 이용하여 DEX에 더욱 많은 비트다오 유동성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

BitDAO는 DAO의 영역을 점차 넓혀가며 이런 행위들의 일환으로 PleasrDAO에 투자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해당 파트너십을 통해 BitDAO의 금고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되며 양측의 원활한 소통과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초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Blockchain at Berkley와의 웹 3.0, 교육과 연구, 스타트업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죠.




BitDAO의 리브랜딩?

BitDAO 생태계 그리고 BIT의 지지자를 위한 리브랜딩 소식도 있는데요.


BitDAO가 상호주의에 근거하여 여러 산업 커뮤니티를 지원하게 되며 비트다오를 보유하고 있는 트레이더는 BIT가 구현해 낸 BitDAO 생태계에 접근해 볼 수 있습니다.


BitDAO 공지가 쏟아지는 텔래그램 채널에서 BitDAO와 관련된 소식이 쏟아져 나온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