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파이 ByFi 바이비트에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는 법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암호화폐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흔히 접할 수 있는 현물거래만이 아닌 높은 레버리지로 시드보다 더 큰 수익을 기록할 수 있는 선물거래 외에도 스테이킹, 런치패드, 다양한 이벤트 참여 등이 있습니다.


최근엔 비교적 안전하게 자산을 불려나가는 방법까지 찾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그런 방법들은 수익이 적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진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파이 센터에서 더욱 새로워진 Dual Asset Mining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 꼼꼼하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파이(ByFi)

바이파이는 Bybit 거래소에서 제공하고 있는 DeFi 디파이 서비스입니다.


바이비트의 By와 디파이의 Fi가 합쳐진 합성어라고 이해하시는 게 좋은데요.


DeFi는 탈중앙화라는 것쯤은 모두가 알고 있으실 것이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이용해 기존의 금융보다 더욱 높은 이자율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는 대형 거래소인 바이비트에서 제공하는 이자율이 높은 금융 서비스가 바이파이인 것이죠.




Dual Asset Mining

ByFi 내에는 다양한 스테이킹 방식이 존재하며 플렉시블 스테이킹, 듀얼 에셋 마이닝, 디파이 마이닝, 런치풀 등이 있습니다.


이들 중 듀얼 에셋 마이닝은 대표적인 탈중앙화거래소 유니스왑에 유동성 풀을 제공하며 그 대가로 이자를 지급받습니다.


상품 하나당 묶여 있는 두 가지 코인 중 하나의 코인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스테이킹 기간은 1일로 고정되어 만기 시엔 지정하였던 코인으로 변환됩니다.




개선된 Dual Asset Mining

바이파이 듀얼 에셋 마이닝은 기존 방식에서 트레이더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UI와 향상된 기능을 추가하여 최대 400%의 APY로 업그레이드하여 공개되었습니다.


Dual Asset Mining은 5분마다 모든 APY가 새로고침되어 더욱 일찍 스테이킹할수록 큰 수익률을 기록하게 됩니다.




벤치마크의 가격은 5분마다 표시되고 업데이트되어 예상 벤치마크 가격을 이용해 트레이더의 자산이 어느 시점에서 스테이킹하는 것이 좋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의 스테이킹 참여 시 수입을 추정하는 데 편의를 제공하도록 계산기를 이용해 수입을 보다 명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Dual asset Mining 참여 방법

ByFi 센터를 통해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선 당연하게도 ByFi 지갑에 스테이킹 시 필요로 하는 암호화폐가 충전되어 있어야 합니다.





ByFi 계정에 특정 암호화폐를 보내 충전한 후 BIT/USDT, BTC/USDT, ETH/USDT를 포함해 특 정 페어링을 선택 후 자산을 선택하여 스테이킹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모든 과정을 따라오셨다면 이젠 편하게 기다리는 것만이 남아 있는데요.


현재 스테이킹된 자산의 가격이 스테이킹 당시보다 높은 경우라면 USDT로 수익을 받고 스테이킹된 자산의 가격이 스테이킹 당시보다 낮은 경우라면 BIT나 BTC, ETH로 수익을 받게 됩니다.




오늘은 트레이더들이 부담 없이 꾸준히 참여할 수 있는 바이파이 센터의 Dual Asset Mining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직까지 트레이딩을 통한 수익만 내보았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투자 방법 중 하나입니다.


너무 큰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소액으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만족스러운 수익률을 기록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