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Earn은 고객의소리를 통해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요즘 겪게 된 변화 중 참 자주 언급하는 것이 한 가지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고객의소리를 통한 개선인데요.


Listen, Care, Improve라는 일념으로 트레이더와 함께 문제점은 개선하고 발전하는 BYBIT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성장해 나가는데요.


이번엔 고객의소리를 통한 개선사항 두 번째이며 예전엔 DeFi로 소개했지만 요샌 Earn 자산관리로 불리고 있는 바이비트 Earn이 피드백을 통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메타버스 피드백

다수의 트레이더님들로부터 새로운 메타버스 관련 투자 상품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BYBIT는 트레이더가 초기의 단계에서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어한단 부분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모두가 주목할만한 트렌디한 메타버스를 추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쏟고 있다고 하는데요.


BYBIT런치풀엔 DeHorizon Metaverse나 Gensokishi 등의 스테이킹을 위한 토큰이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왔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니 항상 최신 소식에 귀를 쫑긋 세우고 참여할 수 있단 이야기를 전하며 유망한 프로젝트가 있다면 함께 할 의향이 있으니 BYBIT에 추천해 달라고 합니다!




두 번째 스테이킹 코인 피드백

이전과는 조금 더 독특한 코인을 이용해 스테이킹이 가능하면 좋겠으며 이런 프로젝트들의 신뢰성을 신속히 검증한다면 BYBIT에 이미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의 신뢰도가 올라갈 것이란 피드백이 있었는데요.


이에 따라 바이비트에선 코인을 이미 보유하고 있는 트레이더들이 좋아할만한 변화를 내놓은 상황입니다.


바이비트 Earn을 통해 자유예금 혹은 듀얼자산투자를 통해 이자를 수익으로 벌어들일 수 있는데요.


자유예금에 활용 가능한 코인의 수는 4개에서 현재 16개로 확대하였으며 듀얼 자산 투자의 수는 9개까지 확대가 완료되었습니다. 1일과 3일, 5일 등의 투자 기간 옵션도 추가하여 트레이더들이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도록 했습니다.




세 번째 Dual Asset Mining 피드백

듀얼 자산 투자에 대해 충분한 설명이 이루어지지 않아 어렵고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이 많은 것 같고 다른 여러 웹사이트를 찾아 보더라도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제대로 된 투자를 할 수 없단 피드백도 많았는데요.


BYBIT에서도 듀얼 자산 투자가 다른 투자 상품들에 비해 조금은 복잡한 점에 대해 이해하고 있다 합니다. 그렇기에 트레이더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들을 보충해 많은 개선을 이루어냈다고 합니다.


초보 트레이더라면 튜토리얼 인포그래픽 비교적 짧은 동영상을 통한 안내나 단계별 세세하게 짚어주는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참고하기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네 번째 Dual Asset Mining 피드백

듀얼 자산 투자에서는 종종 행사 가격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거래를 확정할 때 보다 정확한 벤치마크 값을 표기하는 것이 좋겠단 피드백도 많았다 합니다.


BYBIT에선 불확실성을 줄여나갈 수 있도록 추정 벤치마크 값을 구매 확정 화면에 함께 표시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합니다.


BYBIT의 백엔드 시스템을 이용하여 시스템의 속도를 월등하게 높였고 벤치마크 값은 5분마다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다섯 번째 BYBIT 모바일 피드백

BYBIT 모바일에서 BIT의 스테이킹 진행 내역에 대한 확인이 어려워 바이비트 Earn 화면의 개선이 필요하단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현재 BYBIT 모바일의 최신 버전은 인앱 브라우저가 전환되며 상품의 페이지가 아닌 모든 것을 한 눈에 식별할 수 있도록 화면을 제공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는 사용성 개선을 고려하여 트레이더의 앱 이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므로 지속적으로 최신 버전의 앱에 적응하는 과정을 요청한다고 합니다.




여섯 번째 바이비트 Earn 피드백

바이비트 Earn을 통해 모든 것을 보여주는 화면이 없어 제대로 식별하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BIT 스테이킹 시 잔고 확인에 어려움이 있단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BYBIT에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바이비트 Earn 페이지에 엔트리 포인트를 추가해 개선하였다고 하는데요. 이젠 더욱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편리한 관리를 돕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자산관리에서 트레이더가 느낀 부분들의 피드백을 통해 어떤 개선을 진행하였는지 고객의소리 진행 과정을 더욱 자세히 전달해 드렸습니다.


바이비트에선 트레이더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꾸준한 개선을 통해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Earn 이후에도 다른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BitKR에서 전해드리는 고객의 소리 소식을 정기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