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2022 라스트 서머 트레이딩 대회 최대 상금풀 100,000USDT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입니다!


BTC의 급격한 상승을 통해 알트도 덩달아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상황으로 인해 암호화폐 투자에 뛰어드는 분들이 많아


바이비트에선 WSOT에 이은 대회를 개최해 USDT를 보상으로 지급한다고 해요.


오늘은 바이비트 대회에 참여해서 최대 100,000 USDT를 받는 방법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릴게요!




2022 Last Summer Trading Competition

WSOT가 진행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느낌인데 벌써 바이비트 대회가 또 열려 이미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이번 대회는 8월 5일 오전 9시부터 8월 29일 오전 9시까지 등록이 가능한데요.


대회는 8월 17일 오전 9시부터 31일 오전 9시 2주간 진행되는 트레이딩 대회입니다.


29일까지 등록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얼른 등록하셔야 더 유리하겠죠?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조건은 USDT 보유한 테더의 순자산가치가 100USDT 이상이어야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회 참가자들의 순위를 집계하는 방식은 대회 기간 중 달성하는 USDT무기한 계약의 수익률에 따라 순위를 집계하게 됩니다.


집계 방식 자체는 다른 대회들과는 크게 다를 것이 없는 기준인데요.


대회 참가를 위한 최소 거래량은 1,000 USDT이며 이를 달성해야 상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USDT 무기한 계약을 제외한 다른 거래는 거래량 집계에 포함되지 않으니 거래 종류를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하며 수익률이 동일한 참가자가 발생하는 경우 거래량이 더욱 높은 참가자가 높은 랭킹에 올라서게 된다고 합니다.




수상과 관련한 사항 주목!

대회를 통해 제공되는 최대 상금은 10만 USDT이고 실제 상금은 참가자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고 합니다.


상금은 당연하게도 수익률이 높을 수록 차등 지급되며 순위에 따른 상금액은 사진에 나온 것처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대회 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익률 랭킹은 5분마다 갱신되며 대회가 끝나는 시점의 순위는 대회 종료 이후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


랭킹에 변동 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거래를 하시는 것이 순위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겠죠!




수익률 = [수익 금액 / (계정 초기 자산 + 대회 기간 중 입금액)] * 100%


수익률은 해당 계산 공식을 바탕으로 결정되는데 직접하시기 보단 페이지에 자세히 나오니까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아요!


WSOT 대회가 끝나고 잠잠한듯 했지만 트레이더를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새로운 대회로 돌아온 바이비트에서 대회에 참여해 USDT를 노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