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고민이셨다면?


안녕하세요.


암호화폐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 소식통 BitKR 입니다.


2021년 12월 9일은 암호화폐에 대해 미 하원에서 청문회를 진행하고 꽤 긍정적인 결과가 흘러나와 투자에 대한 의지를 굳힐 수 있는 날이라 생각됩니다.


비트도 큰 하락 이후 다시 회복하며 횡보를 주고 있어 상승을 위한 자리를 만드는 것이란 판단이 서 뒤늦게라도 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수를 하는 트레이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아직까지 대응이 힘들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현물이 아닌 마진을 통해 매 순간 대응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해서 거래소 이용을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지에 대한 이유와 거래소 이용 방법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이유?

최근 국내에서도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점차 규제를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은 트레이더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사실 중 하나입니다.


바이비트는 강화된 국내 규제 아래 국내 트레이더들의 자산을 지키기 위한 목적에서 공식적으로 한국어 서비스를 종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바이비트가 신뢰도가 떨어진다거나 거래를 하는데 문제가 있는 거래소는 아니며 국내 거래소보다 거래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기울이고 관리하는 거래소입니다.


다른 거래소에 비해 뒤늦게 진입한 사실이 있지만 단기간 내에 급속도로 성장하여 전 세계 TOP3에 손꼽히는 거래소이죠.




앞서 말씀드렸듯 트레이더들의 자산 보호 목적에서 바이비트 한국어 지원은 종료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며 영어가 익숙지 않은 분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한국어를 지원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손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여전히 한국어로 사용 가능

일반적으로 바이비트 거래소를 이용해 보기 위해 접속하는 분들은 위 좌측의 사진처럼 영어로

모든 내용들이 기재되어 있어 당황하셨을 텐데요.


다소 익숙하지 않은 영어들도 많아 처음 트레이딩을 하는 분들은 충분히 당황하여 쉽게 클릭할 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분들은 구글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 더욱 원활하고 편리하게 바이비트에서 현물 혹은 마진 거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크게 어려운 방법도 아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통해 바이비트를 이용하시고 UI나 조작들이 많이 익숙해지신 분들은 번역을 돌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포털이나 구글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신 분들은 크롬을 통해 바이비트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접속 시 전과 동일하게 영어로 나타난다면 사진과 동일한 우측 상단의 번역기를 클릭하여 한국어를 선택하실 수 있고 큰 불편함 없이 전과 동일하게 거래를 하거나 새로 접하신 분들도 어려움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직역해버리는 경우도 있어 간혹 이해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DOT(현물)가 점이라고 표현되어 있는 것도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고 크게 어렵지 않은 내용들과 UI로 구성되어 있어 단시간 내에 거래소 이용을 마스터하실 수 있습니다.




번역기를 찾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더욱 쉬운 방법인 필요한 페이지에서 우클릭을 하는 것만으로도 영어를 한국어로 바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나 페이지가 넘어 간 경우 다시 영어로 나온다면 이 방법으로 쉽게 바꿔줄 수 있습니다.


거래를 하려는 중요한 순간이나 정말 필요한 순간 번역이 해제되어 곤란하셨던 분들이라면 위 방법으로 좀 더 신속하고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겠죠!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만으로도 해외 거래소인 바이비트를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을 없을 것입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지원에 대해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던 분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해결하셨을 텐데요.


해외거래소는 국내거래소와 달리 현물과 마진 등 거래방식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트레이더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바이비트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용하지 않고 참여하지 않기에는 그 기회가 날아가는 것이 너무 아깝게 느껴지시지는 않나요?


특히나 마진거래는 손실을 볼 수 있는 하락장에서도 공매도를 통해 이익을 볼 수 있는 거래 방식입니다.




상승장에서도 수익을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다니 기존 거래 방식과는 다소 다른 점이 느껴지실 텐데 쉽게 말하면 오를 것을 예상하여 혹은 내릴 것을 예상하여 주문을 넣는 것에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쉽지 않은 비트코인의 무빙에 따라 매매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던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하는데 마진거래는 현물과 달리 큰 수익을 안겨다 줄 수 있어 단기간에 큰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만 위험을 어떻게 관리하냐가 관건이니 마진거래를 하시려는 분들은 바이비트에서 레버리지와 리스크를 철저하게 관리하여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