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파생상품은 고객의 소리로 어떻게 바뀌었나?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유저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바이비트에선 고객의 소리로 트레이더들이 느끼고 있는 불편 사항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4월부터 시작하였으며 선물거래, Earn, 현물거래, NFT 등 다양한 부분에서 여러 문제를 해결해 가고 있는데요.


이번 6월에도 이를 트레이더들로부터 불편 사항을 수집해 많은 부분에서 개선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파생상품 고객의 소리로 어떤 부분이 바뀌었는지 개선사항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ETH의 레버리지 확대

BTC는 100배의 레버리지를 지원하고 있지만 ETH를 포함한 알트코인에선 이런 지원을 하고 있지 않나 레버리지를 더욱 높여 달란 피드백이 많았다고 해요.


이에 바이비트는 트레이더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ETHUSD 그리고 ETHUSDT의 레버리지를 100배로 확대했다합니다.


이외에도 NEARUSDT, AXSUSDT, ETCUSDT DOGEUSDT, GMTUSDT, DOTUSDT, FTMUSDT, ATOMUSDT 등의 레버리지를 50배로 모두 확대했다고 합니다.




두 번째 모바일앱 BTC 주문 제한

모바일 앱에선 BTC를 주문할 때 수량으로만 제출할 수 있고 포지션 사이즈가 아닌 USDT 주문 가격으로 제출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란 트레이더들의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바이비트에서는 가격으로 주문하는 기능을 추가해 최초의 마진과 수수료를 포함하여 총거래 가격으로 주문을 오픈하도록 조치하였다고 합니다.


수량을 자동으로 계산되며 아직 계산이 익숙지 않은 신규 트레이더라 해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요.




세 번째 모바일 앱 확인 버튼

많은 트레이더들이 모바일 앱에서도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별도의 버튼이 있으면 좋겠다고 피드백을 남겼다 합니다.


오더북에 표시되어 있는 가격의 리스트도 충분하지 않기에 더욱 많은 범위를 한눈에 확인하고 싶단 피드백도 많아 바이비트에선 사용자의 편의 개선을 위해 모바일 앱을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 가독성 향상을 위한 버튼 크기 변경과 주문 가격 항목의 별도 분리가 진행되었다 합니다.


-기존의 주문이 롱/숏 주문에 다른 레버리지가 적용되더라도 동일한 값으로 표시되었는데 이젠 정확한 표시를 위해 두 항목을 따로 구분하여 명확히 표기된다고 합니다.


- 오더북 확장을 통해 최대 10개까지 표시가 가능하도록 변경해 트레이더는 시장의 심도를 보다 빠르게 파악하여 체결 가격을 예상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손쉬운 거래 '카피트레이딩'

바이비트에선 트레이더의 원활한 투자를 위해 카피트레이딩을 지원하여 능숙한 투자자나 초보 투자자 모두 보다 손쉬운 수익을 챙기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마스터 트레이더의 주문을 꾸준히 복사하여 한 주가 마무리되는 경우 수익을 정산 받고 트레이딩 스킬이 우수한 마스터 트레이더의 투자 방식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트레이더는 특별 증정금을 획득해 투자에 활용할 수 있으니 마스터 트레이더와 이를 따르는 일반 투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윈윈 전략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파생상품 거래가 고객의 소리로 어떻게 바뀌었는지 어떤 부분이 개선되었는지 알려드렸습니다.


바이비트는 Listen, Care, Improve라는 사명으로 트레이더와 성장하는데요.


고객의소리를 통해 유연하게 변화하며 트레이더와 함께 성장하는 바이비트에서 거래해 보시고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고객의 소리에 직접 참여해 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