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을 통해 거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여느 때보다 추웠던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산타빔 혹은 산타랠리라는 단어가 어울릴 정도로 추세가 전환되어 비트코인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며 5만 달러 선을 회복하여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1년의 상승장에서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1억 원을 달성할 것이라는 일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발언과 다르게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국내 시장 기준 6천만 원에 머무르고 있어 일부 트레이더들은 실망을 표현하는 상황에 있기도 한데요.


상승 이후 큰 폭의 하락 없이 일정 가격 선을 지지해 주는 것으로 보아 다시금 안정적인 흐름에 접어든 상황이며 내년 상반기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지 않을까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암호화폐라는 것이 일종의 금융상품이며 하나의 화폐로 인정받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오늘은 거래할 때 발생하는 부담인 수수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 전세계 TOP3로 손꼽히는 거래소인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바이비트와 같은 해외거래소가 국내거래소와는 다른 특장점을 지니고 있다면 그건 바로 고 레버리지를 통해 마진거래를 진행하여 높은 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는 것이죠.


물론 현물마켓엔 국내거래소보다 많은 종류의 코인들이 상장되어 각 섹터별 오르는 시점에 맞춰 여러 코인들을 구매하면 큰 수익을 볼 수 있는 것도 당연하고


스테이킹이나 런치패드를 통해 비교적 안정적으로 자산을 늘려나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도 마찬가지고 코인도 마찬가지인 것은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가 생각보다 부담으로 트레이더들에게 다가올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비교적 코인 거래 수수료가 낮은 편에 속한다고 하지만 바이비트는 국내 거래소 대비 월등히 낮은 수수료로 트레이더님들이 부담 없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는 즉시 현재가로 거래하는 시장가 거래가 아닌 목표 금액에서 거래하겠다고 주문을 하는 방식인 지정가로 거래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수료가 그렇게 높지 않은 편인 암호화폐 시장이지만 잦은 거래로 수수료가 쌓이다 보면 분명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수수료 할인 코드를 통해 가입할 경우 시장가로 거래하더라도 할인된 수수료로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고 지정가로 거래하면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다 보니 비교적 거래 빈도가 높은 분들이라면 바이비트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손쉬운 가입

이전에 진행되었던 포스팅에서도 미리 안내드린 바 있지만 바이비트는 유저 친화적인 UI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입도 크게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사진과 같이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레퍼럴 코드가 함께 기재되며 자주 사용하는 메일과 비밀번호 설정 이후 메일을 통한 인증 절차를 거치는 것만으로 어렵지 않게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입금 시 남다른 지원

바이비트로 입금하는 과정은 꽤 자주 다루며 알려드렸던 중요한 정보라 볼 수 있는데 국내거래소 이용 시엔 보통 은행 계좌에 자금을 보유한 후 업비트 지갑으로 현금을 보내는 방식으로 자금을 보유할 수 있었다면 해외거래소는 위 과정에서 BTC/ETH/EOS/XRP 중 하나의 코인을 보유하여 해외거래소로 보내 자금을 보유하는 방식으로 이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TM 기계에서 특정 은행의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는 것에서 타 은행의 계좌로 돈을 보내는 것이 추가된 것이라고 생각하면 크게 다를 것이 없기 때문이죠.


위 과정을 통해 지금 첫 입금하시는 분들은 최대 3,000$에 달하는 지원금을 함께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한 번 만들어보자는 것이 아닌 명확히 거래를 목표로 하고 있던 분들에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니 꼭 이벤트에 참여해 지원금을 수령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수수료에 대한 특장점이 다른 곳과 어떤 점에서 차이가 있는지 설명해 드렸습니다.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트레이더분들도 많이 있으시지만 거래량이 잦은 분들이 시드머니 또한 크다면 한 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무시하지 못할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싸지 않은 구독 서비스를 계속해서 늘려나간다면 납부일이 되어 계산해 보니 생각보다 많이 금액이 많이 나와 깜짝 놀라는 것처럼 말이죠.


부담스러운 수수료가 고민이었거나 마진거래를 포함한 국내거래소에서는 이용하지 못했던 방식의 투자를 진행하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익을 극대화해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