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본사 UAE 두바이로의 이전?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전 세계 TOP3로 손꼽히는 거래소인 BYBIT에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와 트레이더 분들께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싱가폴에 본사가 위치하는 현재 시점에서 세계적인 금융 중심지로 변모한 UAE의 두바이로 본사를 이전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해와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죠.


오늘은 아랍에미리트로 이전하게 된 바이비트 본사 소식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마르하바와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란 우리의 인사를 아랍어로 전달하면 마르하바 مرحبا라고 합니다.


바이비트 본사는 아랍에미리트의 암호화폐 사업 승인 아래 두바이로 이전할 것이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암호화폐 사업을 촉진하고 있는 UAE 정부 그리고 다년간 급속도로 성장하며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바이비트가 만나 규제와 체계를 갖춰가기 위한 노력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BYBIT는 두바이에서 열린 더월드거버먼트서밋에 참가하여 UAE의 경제부와 함께 기자회견을 열어 아랍에미리트의 가상자산 시장 모델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UAE 정부 측에선 실험과 수용, 확장이란 모델을 통해 암호화폐 산업을 지원할 것이라 하며 자국의 암호화폐 시장 규모를 성장시켜나가고 리스크를 관리하기 위한 목적에서 바이비트와 밀접한 관계를 맺어 나갈 것이라 합니다.





두바이는 도시의 이름만으로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으로 수십 년 만에 부의 상징이라 할 만한 도시로 떠올랐습니다.


이런 두바이는 금융의 중심지이며 정부 측에선 두바이를 글로벌 디지털 허브로 잡아 나가며 핀테크 혁신을 쫓아가고 있는데요.


자국 경제에 변화를 주기 위한 목적에서 바이비트와 관계를 구축하며 앞으로 많은 일들을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UAE의 경제부 인재유치담당 겸 외교통상부 자관인 타니 알 저요디는 암호화폐 그리고 블록체인은 금융 생태계에 변혁을 가져왔으며


신속히 변화해 나가는 업계에서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선 높은 목표를 향해 나가는 기업을 유치해 이들을 지원해야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규제를 잡아나가며 생태계를 바로잡아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비트 본사가 두바이로 이전하는 일은 UAE의 목표에도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으로 보이죠.




BYBIT의 공동창업자 겸 CEO인 벤조우는 암호화폐 업계가 급속도로 성장해 나가는 가운데 BYBIT가 복잡한 현재의 산업에 대해 이해관계자들의 이해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기술 허브로 발전해 나가려는 UAE의 목표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까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성장에 바이비트가 많은 지원을 하라 수 있을 것이라 하는데요.


금융의 중심지에 우뚝 선 바이비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긍정적인 소식이라 판단할 수 있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