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레버리지 토큰 출시 최대 500USDT 에어드롭 이벤트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입니다.


비트코인의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선물거래를 통한 마진거래의 방식인데요.


많은 투자자들이 가상화폐의 차트나 흐름을 분석해 오를지 떨어질지를 예측하며 선물 거래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처럼 시세를 선물 거래의 방식은 레버리지를 설정할 수 있어 고수익률을 노려볼 수 있지만 반대로 손실을 볼 때에도 고손실을 보게 되는데요.


고손실의 보다 자칫하면 한푼도 남기지 못하는 '청산'의 위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에 있어 심리적인 부담감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오늘은 청산의 위험에 벗어나 숏, 롱 포지션을 잡을 수 있는 레버리지 토큰과 여러 이벤트 소식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레버리지 토큰이란?

미국 ETF에 투자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SQQQ나 TQQQ와 관련한 ETF 상품을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레버리지 토큰의 경우도 ETF와 유사한 원하는 배율과 포지션을 잡을 수 있는 종목이며 증거금을 따로 지불할 필요도 없고 청산에 대한 부담감없이 현물 거래소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투자자들은 이같은 레버리지 토큰을 보유함으로써 복리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과 강제 청산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안정적인 부분에선 선물 상품보단 메리트가 있다 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공식 거래소 마켓에 들어가면 레버리지 토큰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BTC3L, BTC3S, ETH3L, ETH3S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각 각의 코인 약자 뒤에 붙는 3L과 3S는 3배율의 롱과 숏을 의미하고 비트코인 흐름을 분석해 그 토큰을 투자한 시점부터 오를 것인가 내릴 것인가에 선물 거래와 유사한 투자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수익을 챙기는 트레이더들이 있다면 선물거래를 통한 투자와 바로 이 레버리지 토큰을 이용한 매매 방식을 취하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 레버리지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세계적인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비트에서 트레이더들의 지속적은 지원에 힘입어 다른 거래소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레버리지 토큰 거래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7월 21일을 기준으로 7월 31일까지 3,000달러 가량의 레버리지 토큰을 거래하면 그 거래자에게 최소 10USDT부터 최대 500USDT의 XRP3L을 에어드랍을 통해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평소 선물 거래를 통해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 참여 기회를 통해 레버리지 토큰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버리지 토큰 이벤트를 통해 3배 롱 포지션의 리플(XRP) 토큰을 최대 500USDT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전일 대비 비트코인 시세가 약 8퍼센트 가까이 오르고 있고 전반적인 투자 시장의 증시가 오름에 따라 향후 비트코인의 시세에 대한 투자심리도 회복되고 있으며 미국 기준 금리 발표가 강하게 상승세를 작용시켜준 현 시점 비트코인의 시세가 오름에 따라 리플(XRP)도 함께 좋은 차트를 그린다면 더 큰 수익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