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듀얼자산 APY 리뉴얼 소식 유동성 채굴까지!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쭉 내릴 줄만 알았던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하고 또다시 하락하는 줄 알았지만 바닥을 다지며 올리는 모습에 방향을 정확하게 알기 어렵단 이유에서 투자를 손놓고 바라만 보는 분들이 있죠.


이런 경우 꼭 매매만 하기보다는 스테이킹을 통해 투자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바이비트 듀얼자산이나 유동성채굴 같은 스테이킹은 매매로 수익을 내는 것이 아닌 USDT나 여러 코인들을 예치하고 이를 다시 수익과 돌려받는 방식인데요.


오늘은 바이비트 듀얼자산과 유동성 채굴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듀얼자산

바이비트 듀얼자산은 스테이킹이 가능한 Earn 탭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여러 요소 중 듀얼자산은 특히 암호화폐 시장의 시세 변동이 크지 않더라도 적절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 상품입니다.


대체로 이런 은행의 예적금 같은 상품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를 하지만 듀얼자산은 단기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이죠.


듀얼자산에서 중요한 것은 이에 사용하는 코인인 ETH와 BIT 등의 코인이 특정 기간 중 어디로 흘러갈지만 예측하면 됩니다.


만기 시점엔 암호화폐 자산으로 모든 수익을 수령하게 되며 수익률은 시세가 어느 정도로 변하였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바이비트 Earn 상품 중 듀얼자산의 장점은 암호화폐 시장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다면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단 것인데요.


단기적인 수익을 기대하기보단 장기적으로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큰 이익을 노리는 경우 장기간 코인을 보유하기만 하는 것보단 바이비트 듀얼자산을 통해 단기적으로 꾸준히 수익을 내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에 APY가 리뉴얼되어 단 하루라는 단기간의 스테이킹으로도 이자 수익률은 200~300%에 달하니 장기간 투자하려는 목적인 분들에게 좋은 투자 상품이죠.


예치 기간도 짧은 편이니 다른 상품에 비해 유연하게 시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듀얼 자산의 형태 그리고 정산과 관련한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내용들은 이전의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세요!







유동성채굴

BYBIT에선 Liquidity Mining 즉 유동성 채굴이란 새로운 스테이킹 상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요.


유동성채굴은 BTC 비트코인과 ETH 이더리움 그리고 BIT 비트다오 세 가지 풀을 지원하며 스테이킹 풀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수수료 중 일부를 지급합니다.




바이비트는 중앙 집중식 거래소의 대표적인 예시이지만 유동성채굴 상품은 분산형 금융 모델을 근거로 합니다.


트레이더들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개선된 모델을 제공하며 유동성채굴 풀이 자산을 조정해 손실을 최소화한다 하죠.


유동성채굴을 통해 지급되는 수익은 풀을 이용하며 토큰을 스왑하는 사용자에게서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동성을 공급하는 사람들에겐 토큰을 교환하는 것에 대한 수수료를 지급하며 이는 USDT로 지급됩니다.


채굴 풀의 보상은 인출 혹은 다시금 투자를 통해 더욱 많은 수익을 취할 수도 있으니 신중히 선택해 보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