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블 코인 입금과 스테이킹으로 만나보는 혜택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거래소의 규모에 따라 보유 중인 코인의 범위는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소의 규모가 작은 경우라면 대다수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거나 아무도 알지 못하는 코인들이 주로 상장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규모가 큰 거래소라면 개발된 목적이 분명하고 장래에 높은 가치로 성장할 수 있으며 국내 거래소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바이비트에 상장이 진행된 믹스마블 코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믹스마블 코인이란?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이며 게임 내의 유저들과 개발자들이 가상 세계 내에서 게임을 즐기고 편집을 하여 개개인의 커스텀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출시되어 있는 서비스는 하이퍼 드래곤즈와 하이퍼 스네이크 등이 있으며 믹스마블에서 내놓은 게임들은 이더리움, 트론, 온톨로지의 생태계에서 1위를 달성했습니다.




믹스마블과 바이비트?

바이비트는 과거 탑티어 선물거래소였으며 현재는 전 세계 거래소 중 TOP3로 손꼽힐 정도로 규모를 키워 온 대형 거래소입니다.


현재는 현물과 런치풀 런치패드, 디파이를 지원하며 NFT 마켓까지 출시하여 공격적으로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이죠.


근래 설명드린 빗썸의 조치 중 변화가 생긴 것이 바로 위험 평가에 대한 심사를 근거로 트래블룰에 대처하기 위해 다른 거래소로 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선 등록을 하여야만 하는데 현재 Bybit을 포함한 12곳의 해외 거래소만 지갑 주소를 등록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믹스마블 코인이 바이비트에 상장하게 된 이유는 위에서 설명드린 빗썸의 지갑 주소 등록 정책에서 등록이 가능한 거래소에 바이비트가 포함되며 MIX의 거래 대부분이 빗썸에서 이루어지기에 바이비트에 상장을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흔히 가두리라 하는 현상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에게서 긍정적인 판단이라 인정받으며 글로벌 트레이더들에게도 유동성 부족을 해결할 수단으로 작용되어 바이비트에 상장된 것은 많은 트레이더들에게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현물거래, 선물거래, 런치풀, 런치패드를 포함한 서비스와 다수의 혜택, 이벤트를 트레이더들에게 전달하는 대규모 거래소이기 때문에 MIX 또한 바이비트에서 입금 이벤트, 스테이킹 풀을 지원하게 됨으로써 국내만이 아닌 해외에서도 더욱 원활하게 대형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한 경로를 개척해 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입금 이벤트 MIX 지급

믹스마블 코인의 바이비트 신규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의 그 첫 번째는 바로 입금을 통한 보상으로 MIX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MIX가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를 통해 $200 상당의 MIX 코인을 매수한 후 바이비트로 송금하여 보유하시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각 트레이더에게는 500개의 MIX가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니 2월 10일 오후 7시까지 모두 소진되기 전에 얼른 참여해 보세요!




2. 스테이킹 풀

은행에 예금 혹은 적금을 해보신 분들 있으시죠.


스테이킹은 코인을 특정 기간 동안 예치함으로써 보상을 받는 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예치하는 홀더는 단순히 암호화폐를 홀딩하고 있는 것보다 더욱 많은 암호화폐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2,500만 개의 믹스마블 코인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APY 150% 수준의 스테이킹 풀 참여 이벤트는 수익률이 150%이며 총 2,500만 개의 코인이 모두 상으로 지급될 경우 종료되는 이벤트입니다.




오늘은 Bybit에 신규 상장된 믹스마블 코인과 이벤트 및 혜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최근 트래블룰에 대응하는 빗썸의 조치로 많은 변화 그중 트레이더들의 태도에 대한 변화와 이용되는 거래소 등에 대한 많은 변화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런 조치들로 인해 바이비트로 보유 자산을 옮기는 트레이더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고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점차 줄어들게 될 수 있습니다.


기회는 잡을 수 있을 때 잡는 것이 중요한 만큼 MIX를 통해 수익을 내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