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G 토큰 게임스타 IDO 테슬라를 준다고?


안녕하세요.


암호화폐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 소식통 BitKR 입니다.


최근 P2E라는 새로운 흐름이 코인 시장에 불어오며 게임을 하며 수익을 내는 코인들이 점차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미 P2E를 통한 수익과 성장률이 높았던 것으로 주목받는 엑시인피니티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관련 코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게임파이 즉 P2E 시장에서 새로 모습을 드러내고 가치를 상승시켜가며 트레이더들에게 경품까지 준다고 하는 코인이 있습니다.


오늘은 P2E 시장에 모습을 드러낸 GSG 토큰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AMESTA

오늘 알려드리는 게임스타는 게임파이 산업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게임스타는 AI 기반을 통해 만들어진 길드 게임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내에서 트레이더와 게임 유저 모두가 이득을 얻도록 접점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전 세계 각지에 위치한 유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으며 이런 방식을 통해 수익을 높여나갈 수 있습니다. 사실 P2E라고 하지만 기존의 P2E들은 아직까지 실질적인 수익을 내는 것이 어려운 편이었는데 게임스타는 플레이하며 얻는 이익들이 많아 새로운 방식의 P2E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게임스타의 프로젝트는 폴리곤 기반의 생태계로 AI를 이용해 수익을 자동 배분하고 플레이어 선택 시 의사 결정에 대한 부분까지 인공지능이 뒷받침합니다.


이런 특징을 통해 효율성은 더욱 높여 나가고 AI를 통한 인적 오류 감소까지 가능하여 더욱 합리적인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SG 토큰

이런 게임스타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토큰이 GSG로 주로 이익 및 수익들을 분배하는 데 사용합니다.


스테이킹도 가능하니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고 가려 하시는 분들은 추가적인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GSG 토큰은 게임스타 생태계 내에서 거버넌스를 결정하고 의사결정에 사용하기도 하는데 펀드레이징이나 커뮤니티에서는 보상 개념에서 토큰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심볼명 : GSG

블록체인 네트워크 : 폴리곤 네트워크

총 공급량 : 1,000,000,000 GSG


GSG는 VIP 등급으로 오를 경우 한정판 NFT를 구매할 수 있는데 게임스타의 블랙카드 NFT는 10배나 증가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공급량이 한정적인 토큰의 판매나 이벤트에 대해서도 엑세스가 가능한 권리가 주어집니다.


게임의 Beta 테스트 단계부터 런치패드 혹은 IDO플랫폼을 통해 각 트레이더들에게 토큰이 할당되는 등 여러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미래의 게임산업 가치가 증가할 것을 예상해 본다면 적절한 투자처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게임스타는 2021년 12월 14일인 어제부터 Gamestation, Enjinstarter, Oxbull, Equinox, Copper launch에서 런칭되었다고 합니다.


예정되었던 토큰 세일 가격은 0.08달러로 코퍼런치에서는 토큰 런칭 옥션이라 부르는 TLA 펀딩 형태로 진행되는데 투자금 상위 30명 그리고 10명의 로터리 당첨자를 대상으로 10만 달러 상당의 테슬라 전기차 혹은 NFT 카드를 지급한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게임스타는 퀵스왑이나 유니스왑에 12월 20일 이미 상장될 것이라고 예정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IDO 이후 곧바로 이어지는 상장이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는 만큼 주의 깊게 지켜보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더군다나 테슬라라는 어마어마한 상품에 대한 인기도 IDO 관심 상승에 한몫할 것이라고 볼 수 있죠.


쟁쟁한 파트너사와 투자자들의 든든한 지원 아래 신뢰성 높은 프로젝트라는 것을 공개하고 총 640만 달러에 달하는 투자금액을 지원받았습니다. 멈출 줄 모르고 급부상하고 있는 게임 시장은 내년에도 더욱 커질 전망이 예측되고 있는 상태이며


게임을 플레이해 보상을 얻는다는 수익 구조는 점차 트레이더들의 인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오늘은 게임스타 GSG 토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IDO 일정 그리고 보상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게임파이 P2E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구조로 수익을 만들어내는 방식이라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점차 보상을 받아내는 구조로 점차 바뀌어 가는데 이번 IDO를 통해 미리 게임스타의 토큰을 보유하고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인 시장도 다른 투자 시장처럼 매매만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계속해서 소개해 드리는 바이비트의 런치패드만 보더라도 부가적인 이벤트에 참여하며 지속적으로 수익을 내고 있는 것이죠. 현물 매매로는 수익을 내기 힘든 시점에서 무조건 매수 후 버티는 것보단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마진 거래나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투자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은 많으니 적절한 방법을 찾아 위험을 잘 관리해가며 성공적인 투자를 해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