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코인 Genopets 현재의 가치 그리고 전망은?


안녕하세요.


암호화폐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 소식통 BitKR 입니다.


최근 NFT 코인들의 불장으로 많은 트레이더 혹은 일반인들도 NFT와 메타버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NFT의 강세는 꺾일 줄 모르고 올라가는 중입니다.


NFT와 메타버스는 우리가 흔히 즐기고 있는 게임이란 카테고리에도 도입이 되어 더 이상 게임을 하는데 돈을 소비하는 개념이 아닌 P2E 즉 플레이하며 돈을 벌고 수익을 창출시키는 개념으로 점차 전환되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BYBIT에서 진행한 세 번째 런치패드를 통해 거래소에 상장되었던 Gonopets GENE코인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노펫에 들어가기에 앞서..

제노펫은 P2E 코인인데 P2E가 무엇인지 아직까지 개념이 명확히 자리 잡지 않은 분들을 위하여 자세한 설명을 먼저 해 드리려 합니다.


기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하지만 일부 서비스를 돈을 내고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거나 최초 게임을 유료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두 방식의 게임 모두 플레이어가 결제를 하여 소비가 발생한다는 점이 동일한데 P2E는 이와 반대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동시에 수익을 발생시키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여 얻는 자산과 아이템을 이용해 코인과 거래하여 수익을 내는 것이라 이해한다면 훨씬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Genopets?

사실 제가 꾸준하게 알려드리고 있는 런치패드 소식을 본 적이 있거나 참여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GENE코인이 마냥 낯설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텐데요.


Genopets의 개발자가 의도한 것이라 밝혔던 포켓몬과 유사한 실루엣의 몬스터나 게임 기반이라는 코인의 특성까지 익숙하실 테죠.


현재 엑시인피니티가 급격한 상승을 이어가지만 진입 장벽이 이미 높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트레이더들이 들어가고 싶다고 해서 쉽게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P2E 코인이라지만 정작 기대하였던 것만큼의 결과를 보장받긴 힘듭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NFT, P2E 게임이 쏟아져 나오며 트레이더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Genopets입니다.




이번 지스타를 보더라도 알 수 있듯 NFT와 게임 산업은 점차 성장하며 많은 자금이 흘러들어가고 있고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트레이더는 꼼꼼하게 확인하여 오래 달릴 수 있는 말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메타버스와 NFT, P2E, M2E라는 다양한 특성을 보유한 Genopets가 가장 잘 달릴 수 있는 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말씀드립니다.


메타버스는 가상현실이고 NFT는 대체가 불가능한 토큰이라는 것쯤은 많이들 알고 있으시죠.


P2E 또한 방금 말씀드렸으니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것은 아실 텐데 M2E는 익숙하지 않기에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M2E는 Move to Earn으로 이동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의미이며 포켓몬고가 이동하며 가치를 높이는 것과 유사한 개념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Genopets의 특징?

Genopets은 각 단계별 스테이지와 레벨 그리고 몬스터의 진화를 게임 내에 구현해 놓았습니다.


일반적인 RPG에서 볼 수 있는 아이템 장착 기능과 레벨업이 구현되어 있고 플레이어가 직접 펫과 하나가 된 것이라 보는 게 좋습니다.


물론 레벨업을 통해 성장해 나간다면 더욱 강해지고 가치가 더욱 상승될 수 있겠죠.


상승된 가치로 NFT 마켓을 통해 토큰으로 거래된다면 꽤 높은 시세에 거래될 수도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P2E와 M2E의 특성을 지닌 제노펫은 웨어러블 혹은 스마트폰을 휴대하는 것만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수익을 만들어 주는 게임입니다.


점차 흐릿했던 4차 산업의 윤곽이 점차 드러나는 시기에 접어들었다고 보이며 이런 종류의 게임이 증가하게 될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솔라나 기반의 게임 프로젝트인 제노펫은 몬스터의 NFT화로 거래가 가능하고 솔라나 기반의 프로젝트 중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든든한 투자와 든든한 백커들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노펫은 바이비트에서 최초 5달러에 상장된 이후 20달러를 넘겨 400% 이상의 수익을 보였습니다. 꾸준히 계단식으로 상승을 이어가기도 하여 아직까지 제노펫의 가치를 생각한다면 상승의 여력은 남아 있다는 판단이 되기도 합니다.


12월 초에 접어드는 현재 26.9 달러에 거래되며 다시금 높아질 수 있는 기회를 노리는 자리란

판단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GENE코인의 거래를 하려는 분들은 바이비트의 현물 마켓에 상장되어 있으니 미래 가치에 대한 꼼꼼한 검토 후 매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NFT, 메타버스, P2E, M2E를 구체화시킨 바이비트의 세 번째 런치패드 GENE코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제노펫이 가진 현재 가치와 더욱 성장해 나갈 미래 가치에 대해 생각한다면 저는 아직까지 기회를 주는 시점이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Genopets를 이용한 M2E, P2E가 가능한 점 본인이 성장시킨 몬스터가 NFT를 통해 타인과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 등 꼭 트레이더가 아니더라도 일반 게임 플레이어들이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요소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현재 바이비트 20% 거래 수수료 할인도 진행 중이니 아래 배너를 따라 바이비트에 가입하고 GENE코인 거래도 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