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코인 암호화폐 지갑에도 도메인 서비스가?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시세는 급등 급락을 반복하고 있어 매매에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비트코인의 흐름이 심상치 않은 만큼 알트코인의 심상치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움직임과는 별도로 급등을 통해 큰 이득을 안겨주고 있기도 한데 오늘은 ENS코인의 시세와 호재 전망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ENS는 Ethereum Name Service로 이더리움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등장한 네이밍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의 생성 그리고 코인을 전송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지갑의 주소가 굉장히 복잡하단 것을 알고 있으신데요.


ENS는 이런 복잡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입니다. 복잡하게 조합되어 있는 숫자와 영문 등이 하나의 주소로 되어 있지만 ENS를 통해 간단한 주소로 변경해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ENS는 여러 복잡한 주소를 비교적 짧은 형태로 등록할 수 있으며 길지 않은 주소로 외워 놓기도 상당히 간편하겠죠.


ENS코인은 ERC-20 기반의 토큰으로 거버넌스 토큰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ENS는 수평적인 의사 결정 구조가 특징이며 탈중앙화 조직인 ENS DAO를 통해 커뮤니티 내에서 자유로운 의사결정이 진행됩니다.


ENS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면 의견을 제안할 수 있고 투표권을 보유해 의사결정에도 참여 가능한 것이죠.




ENS 시세는?

ENS의 시세는 5월 1일을 지나는 시점에 19.21 달러를 유지 중에 있습니다.


4월 중엔 지속적으로 14달러 수준을 횡보하고 있었지만 26일로 넘어가는 순간 잠깐 상승이 진행되었고 27일부턴 본격적인 상승세에 접어들어 22달러가 넘어서는 가격까지 올랐는데요.


상승 이후 약한 조정이 나오지만 다시 추가 상승이 나와 하락분을 넘어서는 차트를 그려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죠.


명확히 언제까지 오를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을 하긴 어렵지만 좋은 흐름 속에서 움직이고 있는 것은 분명하기에 BTC만 시세가 잘 유지되는 경우라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판단됩니다.




ENS전망은?

ENS코인은 바이낸스, 바이비트, 코인베이스 게이트아이오 등 다수의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이용자가 적은 거래소는 거래량이 낮을 수밖에 없고 이는 코인과 자금의 유동성이 낮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형 거래소는 규모만큼이나 거래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이는 곧 유동성이 높음을 의미하죠. 시세가 좋은 흐름에 올라타 있는 만큼 탑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점은 아주 좋은 근거로 볼 수 있습니다.




ENS코인은 암호화폐에 대한 평가를 내리는 사이트에서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부여하며 좋은 코인이라 판단하고 있습니다.


ENS에 대한 트레이더들의 인지 수준도 높이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나간다면 더욱 성장해 나가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단 판단이 내려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예측 사이트는 ENS가 2031년엔 112달러에 도달할 것이라 예상하며 현재와 비교하더라도 400% 이상 상승한 가격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죠.




더 큰 수익

대부분이 현물매매는 당연하게 알고 있지만 선물매매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선물매매는 레버리지를 설정하여 자신의 시드보다 더욱 큰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그만큼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에선 선물 그리고 현물 모두 ENS코인을 거래할 수 있으니 다양한 거래를 시도할 수 있는 거래소를 경험해 보세요.




오늘은 최근 급상승한 ENS코인에 대한 정보와 시세, 전망에 대해 전달드렸습니다.


ENS는 트레이더들의 암호화폐 투자에 많은 편리함을 불러올 수 있는 실용적인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래소 이용이나 투자에 많은 이점을 가져올 수 있는 코인이니 현물과 선물 거래 모두 유용한 거래소에서 투자를 시도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