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버스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만나는 NFT 플랫폼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비트코인의 흐름은 마냥 좋게만 판단하긴 어려운 부분이 있으나 요즘 NFT와 관련해선 긍정적인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는데요.


아직까진 활용성이 우수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 산업에 적용되며 그 가치를 증명했고 미래엔 더욱 많은 분야에 걸쳐 활용될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NFT는 꼭 암호화폐 기업이 아니라도 블록체인 기술에 투자하는 기업들이 관심을 보이기도 하는 아주 유망한 프로젝트인데요.


오늘은 NFT 플랫폼인 팬버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nverse

팬버스란 플랫폼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팬들이 뭉친 소셜 NFT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NFT 플랫폼은 디지털 미술품이나 음악, 영상 등을 다루며 조금은 폐쇄적인 장소에서 NFT 상품을 거래하게 되는데요.


팬버스는 NFT를 만들고 거래를 하는 것 그 이상으로 누구나 토큰을 발행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커뮤니티입니다.




팬버스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리고 팬들의 소통에 집중한 NFT 소셜 플랫폼이며 멀티체인을 지원하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복수의 메이저 네트워크 지원을 통해 생태계를 확장시킬 수 있고 크로스체인 브릿지를 통해 자유롭게 자산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DeFi, DAO의 결합으로 토큰 소각 채굴, 스테이킹 등 다양한 가치들을 제공하며 거버넌스 투표를 통해 공정한 플랫폼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팬버스에선 NFT의 발행과 갤러리 토큰 자선행사, 미스터리박스, 소셜프로듀싱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후 이전엔 없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시대가 다가오며 미래 기술에 어떻게 활용될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팬버스는 복수의 멀티체인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ETH나 BNB, OKEX 부터 폴리곤, 클레이튼 등의 여러 멀티체인을 지원합니다.




로드맵은 여타 플랫폼에 비해 굉장히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근시일내 진행될 프로젝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번 2022년엔 NFT의 드랍 그리고 발행이 진행될 예정이며 팬버스DAO의 거버넌스와 관련한 사항도 발표할 것이라 합니다.


글로벌 컨텐츠로 나아갈 프로젝트에 대해 개시할 것이라고 하니 어떤 방향으로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유럽에도 진출하여 프로젝트를 공개할 준비 중이며 아시아에도 진출할 것이라 하는데 메타버스 앱의 CBT를 런칭할 계획도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꾸준히 시장의 파이를 키워가는 NFT 플랫폼인 팬버스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런 NFT들은 좋은 흐름 속에서 다수의 거래소에 상장한다면 더욱 밝은 미래 전망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과연 로드맵에 계획되어 있는 프로젝트들을 순차적으로 이루어 나가는지 지켜보는 것은 투자자들의 과제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NFT에 대한 관심은 꾸준하며 이런 시기에도 시장을 점차 키워 가는 만큼 객관적인 판단을 통해 투자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