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코인 중고거래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몇 년 전부터 갑작스레 주목받고 있는 중고거래는 네이버의 카페와 각종 플랫폼을 통해 더욱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중고거래를 위한 플랫폼 중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코인을 소개하는 도중 항상 설명드리는 것이 개발 및 현실 가능한 목적이 상당히 중요하단 말씀을 드리며 암호화폐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은 일상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중고거래와 관련되어 있는 플랫폼 FTSY 판타지코인에 대해 꼼꼼하게 세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FTSY 판타지코인이란?

판타지코인은 글로벌 공유경제 플랫폼 혹은 P2P 자산 거래를 위해 사용되며 블록체인으로 중고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TSY만의 두드러진 장점이라 하면 일반적인 시중의 플랫폼들과 달리 수수료에 대한 비용적 부담을 덜 수 있다는 것인데 거래자와 거래자는 특정 플랫폼 같은 중개자를 거쳐 물품을 거래함으로써 중개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FTSY는 이런 수수료 즉 비용에 대한 부담을 거래자가 지지 않는데요.




최근 떠오르고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는 많은 이용자들이 유입되어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특정 업체가 시장을 독점한다거나 과도한 수준의 수수료가 발생해 문제가 생기고 있죠.


판타지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과도한 수수료 지불 그리고 특정 업체의 독점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범죄 또한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컨트롤할 수도 있죠.




일상 중 소모품과 같은 지속적인 투자 혹은 교체가 필요한 품목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 비용보다 공유 경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에 의해 공유경제는 지속적으로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것이며 스마트컨트랙트를 통해 활동을 통한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활동을 통한 보상으로 판타지토큰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재단 내에는 휴대폰의 O2O와 중고 거래 중국 휴대폰의 국내 서비스 등이 있으며 개인 지갑인 판타지 월렛의 런칭과 에어비앤비 같은 공유 경제 숙박 서비스 시장 그리고 NFT까지 진출할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글로벌 경제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베트남을 타겟으로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국내까지 진출하기 위해 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떴다마켓

현재 국내에선 떴다마켓이란 명칭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중고거래를 포함한 핸드폰 거래와 FTSY 충전 등 다양한 기능이 구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떴다마켓은 베트남의 기업과 제휴를 맺음으로써 국내의 플랫폼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형태로 이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엘뱅크 상장?

FTSY는 21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LBANK라는 거래소에 현재 상장되어 있습니다.


상장 이후 여느 코인이 그러하듯 펌핑이 나왔고 본연의 가치를 찾아 거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계속해서 여러 거래소에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니 시세가 상승될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국내의 무수한 중고거래 및 공유 경제 플랫폼으로 인해 떴다마켓이 많이 알려져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베트남 내에서는 이용자가 1만 명에 달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위변조가 불가능한 안전하고 신속한 플랫폼이라는 장점이 부각되는 판타지코인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미래의 가치를 기대해 보세요.




오늘은 국내에서 각광받고 있는 중고거래에 대한 블록체인 플랫폼 판타지코인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렸습니다.


국내 중고거래 시장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방향성을 수립하고 사업을 구상하고 성장해 나가는 만큼 플랫폼 본연의 목적 그리고 미래의 가치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트레이더님들의 객관적인 판단을 돕기 위한 자료이니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