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워렛저 코인 시세 상승 호재로 인한 전망?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마케터 BitKR 입니다.


최근 거시적인 경제 상황이 마냥 좋지만은 않은 방향으로 기울지만 오히려 암호화폐 시장은 좋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여전히 알트코인들은 순환장의 흐름을 타 종류별로 상승이 나오고 있어요.


상승이 덜 나온 코인 그리고 상승분이 모두 나와 이제는 다시 하락한 코인들이 있죠. 오늘은 알트코인 중 친환경과 관련이 깊은 파워렛저 코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렛저

지구 온난화 즉 기온이 오르는 현상으로 점차 겪지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하면서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체감하고 있어요. 단순히 나 혼자가 아닌 세계적인 사람들이 이런 문제에 주목하고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파워렛저는 친환경이라는 장점을 내세워 비트코인이 하락하는 순간에도 폭등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코인이에요.


친환경이 주목되는 현 상황에서 이런 특징은 충분히 매력적인 요인이라 생각이 된답니다.




파워렛저 코인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분산 에너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데요.


P2P를 통한 에너지 거래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시장과 가격의 관리가 가능한 플랫폼을 목표로 하죠. POWR의 주된 목표는 권력을 민주화시키며 소비자들이 에너지를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가는 것이라 합니다.




파워렛저는 호주에 본사가 위치하며 다양한 국가에 대리점이 위치하는데요. 파워렛저는 총 2개의 블록체인 상에서 작동되며 파워렛저와 Sparkz 두 토큰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POWR 파워렛저는 에너지를 거래하기 위해 활용하는 코인으로 이더리움 블록체인 아래 에코시스템을 운영 중인 기업은 타 코인들과 에너지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 상에서 에너지와 관련되어 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이죠.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미국이 환경과 관련한 사항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는 파워렛저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개인과 개인 간 P2P로 거래하고 공급자와 소비자가 자율적으로 에너지를 교환하며 블록체인을 이용해 거래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문제가 되지 않죠.


결제는 자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나 초과 지불하는 일이 없습니다. 지불하는 비용이 저렴해지기 때문에 거래는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파워렛저 시세

파워렛저는 2021년 상승장이 오기 전 한화로 100원 전후의 시세에서 거래된 코인이라 볼 수 있어요.


상승 시점엔 900원 그리고 또 다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1,200원의 시세까지 상승하게 되었는데요. 11월 하락을 통해 160원 선까지 하락했고 이번 상승을 통해 160원에서 220원까지 급격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는 다시 내려와 170원 중반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파워렛저 전망

탄소중립이라는 에너지와 관련되어 있는 키워드는 누구나 들어보셨을 텐데요.


미래에는 다양한 부분에서 기존에 사용되는 에너지가 아닌 친환경 에너지가 대체하며 변화가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이미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전기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생산 중에 있죠.


환경과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파워렛저의 전망은 긍정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파워렛저는 꾸준하게 프로젝트를 공개 중이며 미국 정부에서도 재생 에너지나 친환경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긍정적으로 판단할 수 있죠.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 관계에 있기도 하여 급작스러운 상승을 맞인한 경우도 있고 여러 국가에서 블록체인이 활용되고 있는 실제 사례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구 환경과 에너지에 대해 관심이 점차 늘어나는 요즘 파워렛저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경우라면 전망은 밝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