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린 NFT 행운의 부적 민팅 소개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요즘 코인에서 가장 핫한 것들이라면 여전히 NFT와 P2E, 메타버스 등입니다.


특히 NFT에 대한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형태로 공개되죠.


미술품이나 음악, 패션브랜드와 게임 등 익히 알려진 분야에 걸쳐 여러 NFT가 공개되어 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동양인에겐 행운의 요소로 알려진 것이 NFT로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탈린NFT 행운의 부적에 대한 정보와 민팅 및 소식에 대해 꼼꼼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alin 탈린

탈린NFT에 대해 알아보기 전 무슨 이유에서 부적NFT가 나온 것인지 스토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Robot이란 것은 사실 무엇이든 제대로 수행하는 기계라는 인식이 있죠.


탈린NFT는 먼 은하에서 온 로봇에게 탈린이란 이름을 지어준 것으로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1,500여년 전 먼 우주로부터 도망쳤던 우주선은 지구에 캡슐 하나를 떨어뜨리고 이는 중국에서 발견하는 동시에 캡슐 속 로봇이 다시 살아나게 됩니다.




그러나 로봇의 시스템은 망가져 있었고 별다른 조치를 취할 수 없었던 탓에 한 사원의 입구에 손님을 맞이하기 위한 목적으로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갑작스럽게 사라진 탈린은 경번 위에 위치한 부적을 쳐다보았고 이후 탈린의 얼굴엔 부적이 남게 되었습니다.


탈린이 부활했다는 사실은 마왕에게 전달되었고 마왕은 탈린을 찾아오지만 부적을 활용하여 마왕을 물리치는데요.


탈린이 탑승해 있던 우주선을 파괴한 마왕을 부적으로 물리친 이후에는 스크린을 정상적으로 작동시키고 부적으로 점도 보며 모든 사람들과 조화롭게 잘 지내게 됩니다.




탈린과 메타트

꽤나 재밌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탈린NFT는 메타트라는 기업에서 부적을 주제로 하여 탈린이라는 NFT를 출시한 것인데요.


악귀를 쫓아내고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적을 주제로 한 NFT이며 외관은 귀여운 형태를 한 로봇의 얼굴에 부적이 붙어 있는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탈린의 부적NFT는 동양 문화에 대한 일종의 경의를 표하고 고요와 온화 건강과 행복을 빈다고 하는데 시대가 변화하고 문화가 변화하며 이제는 부적도 디지털화하여 공개되는 것이 조금은 색다르고 재미가 있죠.




탈린 민팅

탈린의 전체 민팅 수량은 8,248개이며 이중 7,416개 즉 90%에 달하는 수량이 부적NFT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귀여운 형태의 오리지널 버전과 도사 합자 등의 컬렉션도 출시될 예정인데 합자나 부적 등의 컬렉션들은 오리지널 버전을 근거로 다른 속성과 융합시킨 형태로 제작되며 합자는 판매가 아닌 증정용으로 출시될 것이라 합니다.


신체의 속성이나 레어리티, 배경의 색상 소재를 비롯한 여러 속성에 의해 다양한 형태로 공개된다 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탈린은 4월 4일에 해당 플랫폼을 통해 트레이더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큰 정보만을 공개하는 여러 프로젝트와는 다르게 세세한 부분들도 공개되어 있는데 4월 8일 사전판매가 진행되며 1차 화이트리스트를 모집하는 것으로 4월 15일엔 1차 민팅, 18일엔 2차 민팅을 진행하며 얼마 전인 4월 30일엔 4차 민팅을 마치게 된 상황입니다.




5월 9일에 진행되는 5차 민팅을 통해 모든 수량이 풀리며 5차 민팅에선 NFT를 0.2이더에 구매할 수 있다하죠. 이후 5월 16일엔 오픈씨를 통한 2차 거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5차 민팅을 통해 발생한 수익의 10%는 화리 회원과 커뮤니티의 기여자 그리고 홀더들에게 보상으로 돌아간다 합니다.




오늘은 조금은 색다른 형태의 탈린NFT 행운의 부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곧 마지막 5차 민팅을 앞둔 만큼 많은 기대를 갖고 있는 분들이 참여할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NFT에 대한 가치는 이후 어떤식으로 변화를 맞이할지 모르는 만큼 현재 꾸준히 NFT를 모아 놓는 것도 일종의 투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바이비트에서도 NFT 마켓은 오픈되어 있으니 다양한 NFT를 거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