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타토큰의 현 시세와 향후 호재 전망은?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비트코인의 시세가 급격히 상승하며 많은 분들이 다시금 투자로 눈을 돌려 매수를 하고 있으신데요. 4,000만 원을 넘어서게 되며 여러 알트코인도 급격히 상승하고 있고 좋은 흐름을 유지 중인 코인 시장에서


급격히 상승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코인 쎄타토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THETA

쎄타토큰으로 잘 알려져 있는 THETA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플랫폼과 관련되어 있는데요.


쎄타의 네트워크는 일반적인 동영상 네트워크가 가지고 있는 문제인 전산망, 네트워크 관련 비용, 동영상 에코시스템 같은 문제를 해결하려 출시되었습니다.


쎄타토큰하면 쎄타퓨엘도 함께 떠올려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신데 쎄타에선 쎄타토큰 그리고 쎄타퓨엘 두 종류 모두 발행하고 있습니다.




쎄타토큰은 쎄타 플랫폼의 기본적인 암호화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쎄타토큰은 플랫폼을 유지하기 위한 보안 그리고 스테이킹에 사용되고 있어 유통량이 점차 감소하게 되죠.


쎄타퓨엘은 기존 쎄타토큰이 가지고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동영상 거래가 수백만 건이라도 모두 소화할 수 있을 정도의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는 토큰입니다.




쎄타토큰은 탈중앙화된 스트리밍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블록체인이며 탈중앙화된 스트리밍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자가 사용하지 않는 메모리나 대역폭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쎄타토큰이 가진 비전은 현존하는 모든 비디오 관련 플랫폼이 쎄타의 프로토콜 위에서 DApp을 구축해 네트워크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죠.




쎄타토큰의 시세?

쎄타토큰은 현재 1.226 달러 수준에서 거래되며 한화로 1,560원 선에 머무릅니다.


1,880원 선에도 머물렀으며 급상승 이후 횡보가 나오는 상황에 해당하는데 가장 큰 시세 상승의 요인은 비트코인이 좋은 흐름에 올라탔고 알트코인들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며 함께 상승하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2021년의 상승장에선 22,000원을 넘어선 가격까지 상승하였고 현재 1,560원에서 횡보 중이니 향후 어느 정도로 상승할 여력을 남겨두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쎄타 호재

THETA의 호재 중 하나는 바로 쎄타가 SONY와 협업하며 소니에서 공간을 재현하는 디스플레이와 호환할 수 있는 3D NFT를 출시한다는 것입니다.


아직 NFT에 대해 밝혀진 것은 일부이며 민팅가도 밝혀져 지는 않은데요.


미국에 거주 중인 구매자는 SRD를 함께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RD는 사용자의 시선을 인식하는 센서를 탑재해 항시 눈에 최적화되어 있는 영상을 실현할 수 있다고 하며 THETA의 NFT가 메타버스에 적합한 기술을 실현시킨 방법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쎄타토큰은 국내 대기업인 삼성과 협업하고 토큰을 지급한 이력이 있으며 구글과 소니를 비롯한 여러 대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쎄타토큰의 비전과 진행되는 여러 활동들로 미루어보아 다시 한 번 상승장이 오게 되는 경우 충분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으며 비트코인도 적정 시점에 적정 수준에서 상승이 나오고 있는 만큼 각자가 객관적인 판단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자는 트레이더 개인의 판단에 의해 결정되는 만큼 신중히 판단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