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픈 코인 GMT의 시세 상승 이유는?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과거 P2E와 유사한 방식으로 NFT의 형태로 공개된 신발을 구매해 직접 걸어 다니고 그 보상으로 토큰을 얻는 플랫폼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요.


실제로 움직이며 GMT 토큰을 보상으로 받고 이를 앱에서 활용하고 거래에 이용해 실질적인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테픈 코인 GMT가 왜 다시금 트레이더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인지 그 이유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STEP'N

스테픈은 기존 공개되어 있던 플랫폼과는 달리 실제로 걸어 다니며 토큰을 획득하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P2E와는 달리 M2E 즉 Move to Earn이란 의미로 움직이고 걸으며 요구 사항을 충족해 토큰을 얻는 방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스테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NFT 운동화를 이용해 GPS가 켜진 상태에서 걷고 달리면 움직인 만큼 보상으로 스테픈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NFT 운동화는 종류가 다양하고 나만의 운동화를 만나 걸으면서 수익을 쌓아 기존 방식에선 경험해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색다른 재미에 흥미를 느낀 트레이더들은 이미 플레이하고 있는 상태이죠.


사이트 내에선 NFT 운동화를 구매해 걷기에 참여한 사람들이 실제로 이동한 거리 그리고 소모된 칼로리의 총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플랫폼 자체에 관심을 보이고 참여하는 이용자의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디스코드에 참여한 유저도 꾸준히 증가해 지속적으로 스테픈 코인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증가할 것이라 예측됩니다.




로드맵

로드맵을 살펴보면 2021년 프로젝트가 시작되어 2022년인 현재까지 정상적으로 운용되며 상장까지 완료되어 있단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추후 2022년엔 어떤 계획을 가지고 움직일지도 로드맵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로드맵에 명시된 프로젝트를 하나하나 달성해왔고 개발진 또한 신뢰가 가기에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됩니다.




GMT 시세는?

스테픈 코인의 시세는 현재 2.5달러이며 한화로 약 900원 대에 시세가 형성되었던 3월과 비교하면 4월에 접어들며 3,500원 정도에 머무르는 현재는 4배가량 폭발적 상승을 이룬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월 말 급격히 상승의 신호를 보이며 2달러 선에 머무르다 4월로 넘어가며 3달러까지 상승하는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GMT 상승의 호재는?

GMT 상승의 첫 번째 호재는 바로 유니콘 기업 달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테픈 코인은 시가총액이 10억 달러를 돌파하였으며 2,600만 달러에 달하는 1분기 이익을 마감하였는데요.


벌어들인 모든 수익은 GMT 토큰의 환매 그리고 소각에 사용된다 합니다.


스테픈의 총 다운로드 수는 100만을 넘었고 NFT의 일 거래량은 천만 달러를 넘었다고 하니 프로젝트 시작 이후 짧은 기간에 얼마나 몸집을 불려 온 것인지 대충 짐작이 가시죠?




스테픈은 2022년 1분기에 수익으로 약 19만 8천 개의 솔라나를 이익으로 벌어들였으며 이는 2,680만 달러입니다.


이는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2차 시장에서 GMT를 구매하고 소각할 것이라 하죠.




오늘은 4월에 접어들며 급격히 상승해 트레이더들의 주목을 받았던 GMT 스테픈 코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M2E란 신선한 방식의 플랫폼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솔라나를 구매하여 운동화 NFT를 구매하고 M2E를 직접 경험해 보고 있습니다.


GMT 토큰의 시세까지 상승한 상황이라 더욱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GMT 토큰의 매매에 대해서도 한 번 고려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GMT의 트레이딩을 강조하는 것이 아닌 트레이더들의 객관적인 판단을 돕기 위한 것이므로 전달드린 내용을 근거로 자신만의 소신을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