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오토트레이딩 자동매매 사용법은?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암호화폐와 주식 등의 투자부터 부동산까지 재테크와 관련한 부분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수익을 높여가고 있는 것은 바로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급변하는 시세로 인해 선뜻 투자를 시도해 보지 못하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요.


어디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어떤 것이 가장 수익률이 좋을까에 대한 고민이 있을 분들은 하나하나 단기간에 알아 가기도 어렵고 현실의 본업이 있음에도 트레이딩 차트만 보고 있기도 힘들 뿐만 아니라 적정 거래 시점이 언제인지도 파악하기가 힘듭니다.


오늘은 아직까지 암호화폐 투자를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빗썸 오토트레이딩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빗썸 오토트레이딩

사실 매매를 경험해 보지 못한 분들은 사놓고 오르기만을 기다리기 어려우시죠.


오히려 내리면 어떡하나에 대한 고민도 있고 최근 증시와 비트코인의 시세가 급변하다 보니 수익을 내기 어려운 상황인 것은 사실입니다.


이렇게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매매에 익숙지 않은 분들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빗썸 오토트레이딩이라 볼 수 있는데요.




사람은 24시간 깨어 있을 수 없고 일정 시간은 지친 몸을 회복하기 위해 잠을 자야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은 24시간 동안 운영되죠.


트레이더가 편안히 숙면을 취하는 시간에도 오토트레이딩을 이용하면 특정 시점에 알아서 매매하여 많은 이점이 있는 방식입니다.




24시간 자동 거래

매매를 통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빗썸의 오토트레이딩을 이용해 트레이더가 원하는 시점에 매수 혹은 매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특정 코인이 이 정도의 가격에 도달하면 매수를 해야겠다 혹은 이 정도로 오를 가능성이 있으니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매도를 해야겠다고 생각한 적정 선을 정해 놓으셨을 테죠.


특정 가격을 설정해 놓으시면 빗썸 오토트레이딩이 해당 가격에 도달할 경우 알아서 매매를 해주기에 박스권에서 횡보하는 경우라면 시세 변동 시에 적절히 수익을 발생시킬 수가 있습니다.




암호화폐 트레이딩을 접해본 지 얼마 지나지 않은 분들은 오토트레이딩의 도움을 받아 과거 7일 즉 근 일주일 간의 수익률이 좋았던 설정을 추천받으실 수도 있어요.


매수 가격과 매도 가격을 설정하게 된다면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가격을 설정하게 되고 현재 시점보다 시세가 하락한다면 매수 반대로 시세가 상승한다면 매도를 하며 지속적인 거래의 반복을 통해 수익을 쌓아 나갈 수가 있는 방식입니다.




빗썸 오토트레이딩은 PC와 모바일에서 상품/서비스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한데요. 해당 탭을 통해 24시간 자동 거래 서비스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트레이딩을 활용하기 위한 암호화폐 그리고 수익률과 매매 시세 등에 대한 주문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토 트레이딩은 Ai 추천을 받지 않고 직접 매매 금액을 설정하여 적정 수준에 거래가 발생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Ai의 추천을 받아 추천하는 수익률에 달하는 안정적인 거래로 진행이 가능하죠.




저는 트론을 이용해 오토트레이딩 주문을 진행해 보게 되었는데요.


Ai 추천을 받아 진행하였고 추천대로 매매가 진행된다면 수익률은 2.7%로 추정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항에 대해 확인한 후 주문을 생성하면 다시 한번 주문하려는 내용에 대해 확인하게 되고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주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되었단 표시가 등장하며 정상적으로 주문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데요.


직접 해보니 코인 매매 경험이 적은 분들도 손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은 서비스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투자에 온전히 집중하여 시간을 쏟아부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본업에 집중하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특히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깨어 있지 않은 시간에도 트레이딩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매매를 진행하니 이제는 안심하고 편히 잠을 잘 수가 있으시겠죠?




오늘은 빗썸 오토트레이딩에 대해 자세한 정보와 사용법에 관한 내용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오토트레이딩은 매매가 익숙하지 않거나 확인하기 힘든 순간에도 비교적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죠.


하지만 오토트레이딩에 모든 것을 맡기는 것이 아닌 트레이더들이 많은 것을 공부하고

경험하여 매매스킬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거래소는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해외거래소에선 선물거래나 더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첫입금 이벤트를 진행 중인 바이비트에선 선물거래와 런치패드 스테이킹까지 가능하니 매매를 통한 잠깐의 스트레스는 Ai 트레이딩 시스템에 맡겨두시고 암호화폐에 대한 공부를 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