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네오위즈와 협력하는 P2E 민팅은?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의 상황은 그 변동성을 예측하는 것이 쉽지 않아 매매를 중단하고 관망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FOMC와 관련되어 있거나 UST, 루나 관련한 문제가 속속들이 터지며 BTC도 휘청하였고 다른 알트코인들도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조금 다행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사실은 일부 흐름이 회복되며 알트코인들은 큰 이익을 안겨다 주기도 했다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NFT 그중 P2E 게임인 블랙스쿼드에 대한 소식과 민팅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스쿼드

FPS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잘 알려진 것이 바로 블랙스쿼드란 게임이라 할 수 있죠.


2015년엔 국내에서 게임대상 우수상을 차지하였으며 언리얼엔진3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며 생생한 그래픽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존 블랙스쿼드 게임은 스팀 플랫폼에서 누적 다운로드 3,000만 회를 달성했다고 하니 그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죠.




블랙스쿼드는 20여 개에 달하는 여러 모드가 존재하며 500여 개에 달하는 폭넓은 무기가 게임성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우수한 게임에 P2E라는 요소를 추가한 것이 오늘 알려드릴 블랙스쿼드 클래식이란 NFT 요소가 추가된 게임입니다.


기존 FPS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라면 그 추억과 명성을 기대하고 플레이할 수 있고 신규 유저도 이번 기회로 대량 유입될 것이라고 보입니다.




블랙스쿼드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게임트리는 한국의 VR과 AR 콘텐츠진흥협회 그리고 엔에스스튜디오가 론칭한 프로젝트로 모기업 격이라 할 수 있는 엔에스스튜디오는 옵티머스시스템, 육군사관학교와 공동 개발해 참가자들이 극찬한 훈련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해당 기술력은 블랙스쿼드 클래식에 적용되며 꾸준한 발전을 이룩해 현재는 당시보다 더욱 생생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민팅 일정은?

최근 NFT 민팅 일정에 대한 소식들을 자주 전달해 드리며 어느 정도로 NFT와 관련된 관심들 그리고 시장의 상황이 늘어난 것인지 대략적으로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블랙스쿼드 P2E 게임의 NFT 민팅은 게임 플레이 중 도움이 될 수 있는 NFT를 지급하는 중요한 일정이라고 보는데요.


블랙스쿼드의 개발진에서도 직접 단순 NFT 판매가 주된 목적인 것이 아니며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약속할 것이라 밝혀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젝트라 보입니다.




1차 민팅은 바로 오늘인 5월 16일부터 익일인 5월 17일 21시까지 진행되는데요.


2차 민팅은 5월 18일 22시 3차는 23시 4차는 19일 21시라고 예정되어 있습니다.


민팅을 통해 모두 공급되는 NFT 수량은 총 8,300개이며 NFT 민팅에 참여한 참여자들에겐 NFT매니아를 통한 거래 시 수수료를 쉐어하게 된다고 합니다.


참여자가 민팅한 토큰의 넘버가 거래되면 거래 중 발생한 수루료는 모두 참여자의 지갑으로 쉐어된다는 것이죠.


민팅을 통해 획득한 NFT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도 거래 발생 시엔 수익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는 것이 굉장히 좋아 보인다고 할 수 있겠죠?


수수료 지급 개수는 총 만개이며 2차 거래 수수료는 2.5%이고 적용 기간은 1년간 적용될 것이라고 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민팅을 통해 획득해 보세요.




블랙스쿼드의 로드맵을 확인해 보면 민팅이 진행된 후 에어드랍이나 블랙토큰이 발행될 것이라 계획되어 있습니다.


토큰은 MEXC나 Uniswap에 상장된 게임트리의 토큰인 GTCOIN으로 스왑을 할 수 있다고 하고 스테이킹을 비롯한 여러 이벤트나 프로젝트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역시 가장 기다려지는 것은 게임이 공개되는 것입니다.




블랙스쿼드는 카오스큐브, 네오위즈, NFT매니아

한국모바일게임협회를 비롯한 여러 파트너사와

협업을 진행 중이기에 많은 기대가 되는데


사실 이미 게임성이 검증되어 있는 것을

다시 P2E로 출시한다는 점이 여러 투자자

그리고 게이머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술력에 대해선 이미 검증되어 있고



이를 더욱 발전시킨 것이라고 하니


비교적 조용해진 시장의 흐름에서 다시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어줄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P2E 게임으로 재탄생된 블랙스쿼드에 대한 정보와 NFT 민팅 일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블랙스쿼드는 앞서 말하였듯 이미 검증된 게임이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유명한 게임 중 하나이죠.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다시 클래식이란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하여 여러 목적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고 이후 PC 버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모바일 버전까지 출시한다고 밝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NFT는 현재 NFT 전문 거래소 플랫폼이 아닌 바이비트 같은 일반 암호화폐 트레이딩 거래소에서도 거래해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NFT 이제는 하나 보유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