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 새로 등장한 NFT 기반의 P2E 게임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비트코인은 5600만 원 선까지 올라서 꾸준한 횡보장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죠.


긍정적인 흐름이 지속된다면 전고점을 뚫을 수도 있을 것이란 예측이 지속되는 가운데 NFT 그리고 P2E라는 핫한 키워드를 무기로 내세운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게임을 하며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P2E라는 핫한 섹터에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며 다시금 NFT 열풍을 불어오리란 기대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NFT와 P2E로 많은 트레이더들의 관심을 끄는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는 NFT 기반의 P2E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2E가 Play to Earn이라는 것에 대해선 이제는 자세히 설명해 드리지 않아도 게임을 플레이하며 토큰이란 수익을 얻는 것쯤은 다들 알고 있으실 테죠.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는 북유럽 신화를 근거로 만들어진 게임이며 플레이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중세로부터 영감을 받은 각종 환경과 물건 여러 체제들이 게임 속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통해 토큰을 획득하고 성장해 나가며 메타버스란 또 다른 세상에서 중세 시대를 경험할 수 있죠.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는 총 3마리의 용이 출전하게 되는 PVP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투장을 통해 1VS1 혹은 3VS3 방식으로 상대와 결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총 6개에 달하는 클래스의 용들이 존재하여 신중하게 조합하여 상대와 결투를 벌이는 것도 게임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죠.


버프 혹은 디버프 또한 전투의 승패를 뒤집는 요소이니 잘 생각하시고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시는 것이 핵심입니다.


라운드 종료 시엔 플레이더는 게임의 토큰 또는 AURA 토큰을 수령하게 되는데 종료 이후 클리어하는 업적에 따라 추가로 토큰과 경험치를 획득하여 여러 풍부한 보상을 수령하고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의 플레이어는 소유 중인 드래곤의 능력을 강화하는 등 드래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퍼블릭 세일 혹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구매한 드래곤은 더욱 거대해질 수 있고 강한 용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구매한 새끼용은 총 세 번이란 진화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여타 NFT를 사용하는 게임과는 다르게 NFT를 새로운 NFT로 변환하는 방법으로 드래곤의 진화가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드래곤의 레벨과는 관계없이 플레이어가 원하는 순간 새끼용의 진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의 메타버스라는 거대한 세계관의 게임 중 하나인데요.


글로벌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위해 꾸준히 개발 중에 있으며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집하고 이를 반영해 조만간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 해요.


드래곤즈 메타버스라는 세계관에서 더욱 많은 게임들도 출시할 것이라 하니 시작이 되는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의 출시가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로드맵을 꼼꼼히 살펴보면 NFT 민팅을 통한 시작 이후 PVP 게임의 시작 그리고 AURA 토큰의 스테이킹과 마켓플레이스 오픈, 진화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죠.


로드맵은 전반적으로 탄탄하게 잘 짜인 상황이라고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기별 진행 예정인 프로젝트에 대해 명확히 언급하며 이후 계획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도 표시하고 있는 만큼 게임의 흥행 그리고 성장에 대한 부분까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트레이더들이 주목하고 있느 NFT와 P2E라는 핫한 키워드로 세상에 선보일 계획인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를 소개드렸습니다.


NFT는 아직 초기 단계이니 만큼 시간이 흐른 시점에서 어떤 가치를 가지게 될지는 아무도 예측을 할 수가 없죠.


그렇기에 희귀한 가치를 지니는 것이라면 보유하고 있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BYBIT처럼 거래소에서도 마켓을 통한 NFT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 중인데요.


꼭 수익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해도 낮은 가격의 NFT라도 거래해 보는 경험을 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