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랜드 디파이 HOOK 토큰 볼트와 NFT 꼼꼼히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크립토 마케터 BitKR 입니다!


21년부터 DeFi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고 특히나 여러 프로젝트가 쏟아져 나옴에 따라 디파이를 찾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은행과는 다른 개념이었던 것이 이제는 더욱 익숙하게 다가오는 시점에서 디파이 2.0 프로젝트 중 하나인 네버랜드의 NFT와 관련한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오늘은 네버랜드 디파이 NFT 민팅과 관련한 내용을 전달드리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버랜드

네버랜드 디파이는 HOOK 토큰을 이용하여 탈중앙화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네버랜드는 국내를 중심으로 하여 다양한 국적의 전문가들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있는데요.


디파이 2.0 프로젝트는 앞선 피기뱅크에 대한 포스팅에서도 다루었던 것처럼 토큰의 소유권을 재단에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1.0 프로젝트가 가지는 한계를 극복하며 새로운 형태의 혜택이 주목받아 많은 트레이더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죠.


러그풀에 대한 걱정도 있지만 네버랜드는 KYC와 오딧이 완료된 상황이기에 비교적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네버랜드의 HOOK 토큰은 금고 내의 KUSDT와 KDAI 등으로 지지되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네버랜드는 스테이킹과 민팅을 지원하며 게임이론에 기반하여 기존과는 색다른 구조를 만들고 시장에 역동성을 불어 넣는데 네버랜드 디파이의 궁극적인 목표는 HOOK 토큰이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 통제되는 시스템을 갖춰 나가는 것입니다.


단기적인 플랜으로는 성장하며 부를 창출하고 시스템을 갖추어 나가는 것이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세우는 플랜은 프로젝트의 안정성과 일관성을 갖춰 HOOK 토큰이 예금이나 환전을 위해 세계적으로 쓰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네버랜드 볼트

네버랜드에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였는데요.


볼트는 네버랜드 팀에서 만든 기능이며 보상을 늘려나가는 데 집중된 기능으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일반적인 볼트와는 다르며 이자로 수령한 토큰은 HOOK 토큰으로 스왑할 수 있고 3,3 고정 풀에 예치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버랜드 볼트의 차이점?

일반적인 볼트는 LP를 수령하여 재입금을 위해 예치된 토큰의 수익을 판매하게 됩니다.


네버랜드의 볼트는 앞서 말씀드린 이자로 수령한 토큰을 HOOK토큰으로 변경해 3,3 스테이킹 풀에 예치가 가능하며 스테이킹 풀은 CLOCK을 추가로 생성하고 이는 자동으로 증가해 3rd Party LP를 스테이킹함으로써 CLOCK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네버랜드 볼트의 스마트 컨트랙트는 이용자로부터 예치금을 전달받으며 이는 제3자 플랫폼의 pala, claimswap, klayswap LP 등의 마스터셰프에 예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에 예치금으로부터 생성되기에 보상은 자동적으로 청구가 되며 HOOK 토큰으로 변환이 됩니다.


더불어 HOOK 토큰 보상은 스테이킹 풀에 예치가 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더욱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게 됩니다.




네버랜드에선 볼트 출시 후 NFT의 민팅을 진행할 것이라 밝혔는데요.


네버랜드 커뮤니티에선 토큰의 보유량에 따라 티어를 차등 분류하고 있으며 이는 NFT 파밍에 사용될 것이라 합니다.


NFT들은 티어별 채굴 해시레이트 다르며 진행될 NFT민팅은 HOOK 토큰의 보유량에 따라 구매 수량도 제한될 것이라 합니다.


민팅은 3월 19일 21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전체 수량은 400개 최대 구매는 지갑 당 1개로 제한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가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오늘은 네버랜드 디파이 2.0 프로젝트의 볼트와 NFT 민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점차 디파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구체화됨에 따라 스테이킹을 시도하고 있는 분들이 증가하는 만큼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에 트렌디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BYBIT에서도 ByFi 센터를 통해 보다 손쉽게 스테이킹을 경험하실 수 있으니 아직까지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경험이 적거나 현물거래가 쉽지 않아 고민인 분들은 시도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